기자명 유한새 기자
  • 입력 2023.07.12 11:45
지난 11일 박정림(왼쪽에서 네 번째) KB증권 사장과 임직원들이 KB증권 광화문금융센터 오픈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지난 11일 박정림(왼쪽에서 네 번째) KB증권 사장과 임직원들이 KB증권 광화문금융센터 오픈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KB증권은 광화문, 종로, 신설동 지점을 통합해 광화문금융센터로 이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출발하는 KB증권 광화문금융센터는 고객 중심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상담 공간 및 금융투자·세무·부동산 등 다양한 고객 세미나를 위한 공간을 확대했다. 또한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광화문역 사거리(5호선 6번 출구) 에스타워 11층으로 이전했다. 

광화문금융센터에서는 국내외 주식은 물론 국고채·국내 우량등급 회사채 및 해외채권 등 다양한 리테일 채권과 시장 상황에 적합한 국내외 공·사모 펀드·신탁·랩 등 고객의 관심 상품을 다수의 전문 PB에게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1대 1로 상담받을 수 있다. 

고액자산가(HNW) 고객을 대상으로는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개인자산을 포함해 법인, 재단 등 모든 자산에 대해 신탁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글로벌투자·연금·세무 등 각 분야별 전문가를 배치해 강북권 중심지역의 특성에 맞게 법인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자산운용 컨설팅, 퇴직연금 제도, 경영컨설팅 등 다양한 법인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사 IB(기업금융)와 연계한 다양한 구조화 상품 및 자금 운영·조달 컨설팅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남정득 KB증권 광화문금융센터장은 "7월에는 KB증권 절세연구소의 세무 상담 직원과 광화문금융센터의 PB가 함께하는 전문 투자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광화문금융센터는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함께 고객 관심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세미나, 설명회 등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해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