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은지 기자
  • 입력 2023.08.11 10:14

시승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유어 TB' 진행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 'The New Trailblazer Activity Life’를 주제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된다. (사진제공=한국지엠)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 'The New Trailblazer Activity Life’를 주제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된다. (사진제공=한국지엠)

[뉴스웍스=정은지 기자] 한국지엠(GM 한국사업장)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더 완벽하게 돌아온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트렌디한 문화를 경험하고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 '임팩트 SUV,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The Impact SUV, The New Trailblazer)를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와 라구나비치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대한민국 서퍼들의 성지인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되며, 13일에는 라구나비치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인 허니제이와 홀리뱅, 스페셜 게스트 이동휘와 MC 웻보이가 참여하는 트렌디한 풀 파티가 개최된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고객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제공=한국지엠)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제공=한국지엠)

특히 쉐보레는 행사 기간 중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더한다. 먼저 12일과 13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13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파티 초대권을 제공하고, 14일과 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쉐보레는 행사 기간 내내 양양 서피비치에서 고객이 직접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유어 TB' (Drive your TB)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픽 유어 TB' (Pick Your TB) 이벤트를 마련해 RS와 ACTIV 중 나만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트림을 선택 후 트레일블레이저와 셀카를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