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유한새 기자
  • 입력 2023.10.11 15:55
유수형 아이디피부과 원장(사진제공=아이디병원)
유수형 아이디피부과 원장(사진제공=아이디병원)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아이디피부과가 피부탄력이나 안티에이징 시술을 위해 피부과를 찾는 의료 소비자들을 위해 엑소브이 스킨부스터를 도입하고 안티에이징 시술 강화에 나선다.

11일 아이디피부과에 따르면 엑소브이는 줄기세포 배양액 함량을 최대 10배 강화된 고순도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업그레이드한 엑소좀 스킨부스터다. 줄기세포 자체의 능력을 진피층에 전달해 최적화된 피부환경을 만들어 준다.

엑소브이는 독자적인 특허 기술을 통해 고순도 액소좀만 분리 및 정제해 우수한 흡수율이 특징이다. 최대 함량 10배 강화로 유효성분 농도가 높고 다양한 핵심 기능성 물질이 함유돼 있다. 세포 불순물을 제거해 잔해물과 노폐물 등의 불순물 함유량도 낮다.

실제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항노화 효능 평가시험 결과 엑소브이 시술 후 피부 치밀도(32%), 피부 수분(55%), 탄력(15%) 등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특히 엑소브이 스킨부스터 시술 시 피부 장벽강화, 피부 광채, 보습, 피부결 개선, 피부 탄력 강화 및 잔주름 개선, 콜라겐 활성화 등을 기대할 수 있다.

엑소브이 종류는 엑소브이 이노베이션과 엑소브이 4D 엑소좀으로 나눠진다. 엑소브이 이노베이션은 엑소좀 함유량이 220억개로 미백 및 안색 개선에 효과적이며, 엑소브이 4D엑소좀은 엑소좀 함유량이 240억개로 주름 탄력 개선에 장점이 있다.

아이디피부과는 엑소브이 스킨부스터와 함께 할 경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메뉴얼화했다.

물광주사나 릴리이드M과 혼합 시술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부족했던 피부의 수분감을 채워주고 엑소브이의 220억 엑소좀과 함께 다양한 유효성분을 피부 속에 전달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유수형 아이디피부과 원장은 "아이디피부과는 개인 맞춤 시술을 원칙으로 보다 만족도 높은 시술을 극대화하기 위해 20여종 이상의 다양한 종류의 스킨부스터를 보유하고 있다"며 "스킨부스터 단점으로 꼽히는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취 테크닉 및 침투 방식도 다각화해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