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유한새 기자
  • 입력 2023.10.25 09:47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25일 증권가에는 KB증권이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내에 국내선물옵션 서버자동주문 서비스를 런칭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세미나를 열며, 유진투자증권은 디지털 PB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제공=KB증권)
(사진제공=KB증권)

◆KB증권 '진입은 하나, 청산은 둘' 이벤트 실시

KB증권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내에 국내선물옵션 서버자동주문 서비스를 런칭하며 오는 12월 15일까지 '진입은 하나, 청산은 둘(익절·손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선물옵션 서버자동주문 서비스는 KB증권 HTS 'H-able'에서 서버자동주문 화면을 이용해 진입 주문과 동시에 양방향 청산 조건을 미리 설정할 수 있고, 이미 보유한 잔고를 양방향으로 청산하는 조건 설정도 가능한 서비스다.

KB증권은 국내선물옵션 서버자동주문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며, 지점 및 비대면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입은 하나, 청산은 둘(익절·손절)'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2월 15일까지 KB증권 HTS 'H-able' 1522, 1525 화면에서 서버자동주문 화면을 활용해 1계약 이상 거래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KB증권 국내주식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키움증권)
(사진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 미국주식 양방향 투자 가능한 미국주식옵션 세미나 개최

키움증권은 이달 말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미국주식 양방향 투자 가능한, 미국주식옵션 알아보기'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주식옵션이 생소한 초보 투자자의 눈높이에 맞춰, 1강에서는 주식과 주식옵션의 차이점 및 미국주식옵션 거래 제도에 대해 설명하고, 2강에서는 옵션 거래를 위해 필요한 기초 개념과 함께 미국주식옵션 거래 매체인 영웅문G(HTS), 영웅문SG(MTS)를 활용한 거래방법 안내를 통해 초보 고객들도 알기 쉽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주식옵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시 강의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세미나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키움증권 유튜브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디지털 PB 서비스 오픈 

유진투자증권이 디지털(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맞춤형 PB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PB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PB 서비스'란 디지털 고객이 전화 등을 통해 간편하게 PB의 맞춤형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종합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자산 3000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맞아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다음달 말까지 예약 상담 서비스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디지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선호하는 PB를 전담 컨설턴트로 지정하고 상담을 완료한 디지털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