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10.27 14:58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27일 삼성생명은 자사 보험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증정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동양생명은 임직원 건강관리를 위한 사내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농협손해보험은 수확철을 맞아 농촌마을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삼성생명)
(사진제공=삼성생명)

◆삼성생명 '신세계상품권 증정이벤트' 실시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모바일채널을 통해 상품권 증정이벤트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홈페이지를 통해 ▲삼성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등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다만 기존 동일 보험에 가입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삼성 인터넷 다(多)Dream 건강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험료 계산이벤트도 진행한다. 보험료 확인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상세사항은 모바일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양생명 임직원들이 '굿볼메소드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한 모습. (사진제공=동양생명)
동양생명 임직원들이 '굿볼메소드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한 모습. (사진제공=동양생명)

◆동양생명, 임직원 건강관리 '굿볼메소드 클래스' 진행

동양생명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창신동에 위치한 종로 사옥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굿볼메소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굿볼메소드는 생체조직과 유사한 탄력과 탄성을 '굿볼'을 이용한 스트레칭 운동이다. 

동양생명은 점심시간 또는 퇴근시간을 이용해 임직원들이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 건강관리 프로그램의 인기가 사내에서 갈수록 치솟고 있다"며 "잠시나마 지친 몸과 마음을 돌볼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강필규(앞줄 왼쪽 세번째) 농협손해보험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이 헤아림봉사단 , 뱅길이 마을주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손보)
강필규(앞줄 왼쪽 세번째) 농협손해보험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이 헤아림봉사단 , 뱅길이 마을주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손보)

◆농협손해보험, 수확철 자매마을 일손돕기 실시

농협손해보험은 충남 서산시 소재 자매마을인 뱅길이 마을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와 환경정화 플로깅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농협손보는 뱅길이 마을 주민들과 함께 양파 심기, 생강 캐기 등을 실시하며 수확기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 또 마을 주변 쓰레기를 줍고 버려진 기자재를 정리하는 등 환경정화에도 힘 쏟았다.

강필규 농협손보 경영기획부문 부사장은 "앞으로도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농협손해보험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