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12.01 10:00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1일 농협생명은 현대그린푸드와 '헬스케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으며 KDB생명은 노후자금 마련 위한 종신보험을 시장에 내놨다고 밝혔다.

굿리치는 '2023 잡페어'를 개최했으며 현대카드는 새로운 카드상품인 '스마일카드 Edition3'를 공개했다.

하나카드는 자사 프로당구팀 소속인 사카이 아야코 선수가 LP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고 밝혔다.

윤해진(왼쪽) 농협생명 대표이사와 박홍진 현대그린푸드 사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생명)
윤해진(왼쪽) 농협생명 대표이사와 박홍진 현대그린푸드 사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생명)

◆농협생명, 현대그린푸드와 '헬스케어' 업무협약 체결

농협생명은 현대그린푸드와 헬스케어 사업모델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헬스케어와 식품사업 서비스 홍보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제공 ▲농협생명 NH헬스케어와 현대그린푸드 간편식을 연계한 상품개발 등에 힘쏟을 계획이다.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고객 건강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좋은 계기"라며 “앞으로도 금융과 건강 연계사업으로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DB생명)
(사진제공=KDB생명)

◆KDB생명, 노후자금 마련 위한 '(무)버팀목 종신보험' 출시

KDB생명은 노후 생활자금 준비를 지원하는 '(무)버팀목 프리미엄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신설된 연금액보증형 변액연금전환 기능을 통해 은퇴에 대비한 노후자금으로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연금액보증형 변액연금전환 조건은 ▲최소 거치기간 5년(전환 후 연금지급개시까지 최소한의 기간) ▲전환나이 만15세~70세 ▲연금개시 나이 45세~80세 등이다.

KDB생명 관계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길어진 노후를 보다 안정되고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사회적 변화와 소비자들의 삶을 면밀하게 관찰하고 상품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굿리치)
(사진제공=굿리치)

◆굿리치, 보험인재 모시기 '2023 잡페어' 개최

GA 굿리치는 보험인재 도입을 위한 전국 순회 '2023 굿리치 잡페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4일 서울 양재 aT센터▲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13일 대구 인터불고호텔 ▲14일 부산 그랜드조선호텔 ▲21일 대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각각 열린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회사경쟁력을 소개하는 굿리치 브랜드/앱, DB마케팅, 상품컨설팅시스템, 법인/VIP영업, 굿리치라운지 등 총 7가지의 테마별 부스를 운영할 방침이다. 

참가자들은 직접 해당 부스를 찾아 체험은 물론 궁금한 사항을 그 자리에서 문의할 수 있다. 면접데스크를 통해 현장에서 채용면접과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승표 굿리치 대표는 "설계사의 성공적 정착, 성장을 위한 회사의 노력과 비전 제시로 설계사와 동반성장하는 회사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일카드 Edition3 이미지. (사진제공=현대카드)
스마일카드 Edition3 이미지.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 '스마일카드 Edition3' 공개

현대카드는 G마켓과 함께 운영 중인 '스마일카드 Edition3'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스마일카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한도없이 적립해주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지난 2018년 6월 첫 선을 보였다. 

스마일카드 Edition3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적용되던 스마일캐시 2% 적립혜택을 이마트와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확대했다. 

아울러 현대카드는 스마일카드 Edition3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 등 최대 40만원이 넘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G마켓·옥션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 우승자인 사카이 아야코(가운데) 선수와 하나카드 하나페이 하나불독 서포터즈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하이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 우승자인 사카이 아야코(가운데) 선수와 하나카드 하나페이 하나불독 서포터즈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 프로당구단' 사카이 아야코, LPBA 챔피언십 우승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사카이 아야코 선수가 ‘하이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고 1일 밝혔다.

사카이 아야코 선수는 지난 9월에 열린 4차 대회 ‘에스와이 LPBA 챔피언십’에서 첫 우승을 차지한데 이어 시즌 2승째를 달성했다.

사카이아야코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다시 한번 우승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끝까지 자리를 지킨 하나카드 하나페이 이완근 단장님과 서포터즈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