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12.04 10:27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4일 ABL생명은 연말을 맞이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으며 라이나생명은 네이버페이 통한 '보험료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전했다.

농협생명은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증정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캐롯손해보험은 안전한 도로상태 유지를 위해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전개했다.  

시예저치앙(두번째줄 가운데) ABL생명 사장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석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ABL생명)
시예저치앙(두번째줄 가운데) ABL생명 사장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석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ABL생명)

◆ABL생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전개

ABL생명은 지난 1일 서울 노원구 당고개역 부근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을 통해 시예저치앙 사장과 임직원 40여 명은 연탄 3000장을 소외계층 가구 15곳에 배달했다.

ABL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희망을 키우는 나눔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라이나생명)
(사진제공=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 네이버페이 통한 '보험료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라이나생명보험은 네이버페이를 통한 보험료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

라이나생명 고객 중 네이버페이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와 연동된 카드나 계좌, 포인트 등을 통해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로는 유지 중인 계약의 2회차 이후 보험료부터 실시간 납부가 가능하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농협생명,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증정이벤트 

농협생명은 12월 한 달 동안 온라인에서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Self가입형,무배당)'에 가입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월 납입 보험료 10만원 이상, 2회차까지 정상납입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 농촌사랑상품권 / NH포인트 중 택 1) 3만원권을 제공한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Self가입형,무배당)은 매년 최대 99만원의 연말정산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벤트 및 세액공제 등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Self가입형,무배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협생명 온라인보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캐롯손해보험)
(사진제공=캐롯손해보험)

◆캐롯손보, 안전한 도로 위한 '플로깅' 전개

캐롯손해보험은 본사가 위치한 을지로 일대에서 안전한 도로를 만들기 위한 플로깅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플로깅은 스웨덴어의 '줍다(Plocka Upp)'와 영어단어 '조깅(jogging)'이 합쳐진 것으로 길거리에 버려진 쓰레기를 주우며 걷는 것을 뜻한다.

이강복 캐롯손보 매니저는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사회와 기업, 개인 모두 윈윈(win-win)하는 정기 이벤트로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