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12.05 13:59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5일 하나카드와 농협카드는 겨울을 맞이해 비발디파크 등 전국 주요 스키장에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캐피탈은 핀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팀윙크'를 인수하고 이와 관련해 금융위원회로부터 대주주 변경 승인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 곤지암리조트 등 '전국 7개 스키장' 할인이벤트

하나카드는 겨울을 맞이해 '전국 7개 스키장'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나카드 고객은 리프트와 장비렌탈은 물론 할인된 가격으로 스키강습을 받을 수 있다. 눈썰매, 사우나, 피트니스 등 리조트 부대시설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스키장은 ▲곤지암리조트 ▲모나 용평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 ▲무주 덕유산 리조트 등이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앞으로도 7개 리조트와 공동으로 계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농협카드)
(사진제공=농협카드)

◆농협카드, 전국 주요 스키장 '최대 60%' 할인 

농협카드는 전국 주요 스키장 '최대 6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1월 30일까지 전국 9개 스키장에서 진행된다. 

리프트·장비 렌탈 이용 시 ▲비발디파크 30% ▲용평리조트 25~40% ▲무주덕유산리조트 20~50% ▲휘닉스중앙 20~30% ▲하이원리조트 20~30% ▲웰리힐리파크 30~50% ▲엘리시안강촌 25~50% ▲HDC리조트 오크밸리 25~60% ▲에덴밸리리조트 15~40% 현장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키시즌 외에는 ▲워터파크 주중 30%(비발디파크·하이원리조트·웰리힐리파크·엘리시안강촌 등) ▲사우나·피트니스 30~35%(용평리조트·엘리시안강촌 등) ▲숙박 20~50%(용평리조트·에덴밸리 리조트) 등 현장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캐피탈, 핀테크 스타트업 '팀윙크' 인수

KB캐피탈은 핀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팀윙크'를 인수하고 이와 관련해 금융위원회로부터 대주주 변경 승인절차를 마쳤다고 5일 밝혔다. 팀윙크는 대출비교 플랫폼인 '알다'를 운영하고 있다. 

KB캐피탈은 금융위 대주주 변경 승인절차가 완료된 만큼 연내에 팀윙크의 자회사 편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KB캐피탈이 팀윙크의 자회사 편입을 완료하면 '알다'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에 이어 KB캐피탈의 두번째 디지털 플랫폼이 된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이번 인수를 통해 플랫폼 기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변화하는 금융시장의 트렌드에 선제적 대응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