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12.07 10:58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7일 신한카드와 농협카드는 각각 'SRT 예매서비스' 오픈과 연말을 기념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카드도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 공간인 M몰에서 연말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시장에 카드신상품을 내놨으며 KB국민카드는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는 '퓨처나인(FUTURE9)' 7기 데모데이를 열었다.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플레이스테이션 지급 'SRT 예매서비스' 오픈 이벤트

신한카드는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달 말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신한카드 앱을 통해 승차권을 예매한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1명) ▲다이슨 드라이어(2명) ▲CGV 씨네드쉐프 2인 관람권(1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60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농협카드)
(사진제공=농협카드)

◆농협카드, 닌텐도스위치 증정 '따뜻한 연말나기' 이벤트

농협카드는 연말을 맞아 이번 달 31일까지 닌텐도스위치 등을 증정하는 '굿바이 2023 따뜻한 연말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BC)로 행사기간 동안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1등 LG스타일러(1명) ▲2등 닌텐도스위치 OLED(2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931명) ▲4등 어피치 바디필로우(70명) 등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협카드 디지털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iple in LOCA' 카드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카드)
'Triple in LOCA' 카드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 골라서 혜택받는 'Triple in LOCA' 출시

롯데카드는 고객이 소비패턴 변화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riple in LOCA(트리플 인 로카)' 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5개 생활 업종 중 고객이 선택한 3개 업종에서 지난 달 실적에 따라 월 3만원까지 결제일에 할인해준다. 

5개 생활 업종은 ▲통신 ▲렌탈 ▲보험 ▲교육 ▲OTT 등이며 고객이 월 1회 3개 업종을 골라 할인서비스 우선순위 1~3위를 지정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지출 변화에 따라 계획적으로 사용한다면 실속과 혜택을 챙기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퓨처나인 7기 데모데이'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퓨처나인 7기 데모데이'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퓨처나인 7기 데모데이 개최

KB국민카드는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는 '퓨처나인(FUTURE9)' 7기 데모데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캐디 ▲에프앤에스홀딩스 ▲링크플러스온 ▲벤디트 ▲푸딘코 ▲스켈터랩스 ▲퀀텀에이아이 ▲테이텀 ▲디지털네이티브스 ▲컨슈머인텔리전스 ▲올라핀테크 ▲유니브스토어 ▲엘엘엘 등 13개 업체가 참가했다. 

이 자리에서 KB Pay 연계 협업, 기술 내재화, 신사업 추진, 마케팅 등 4개 주제에 대해 각 사 비즈니스 모델과 KB국민카드와 진행하는 협업 및 공동사업 등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6기 퓨처나인 참여기업인 마이노멀컴퍼니가 퓨처나인 프로그램 종료 후 1년 간의 성장과정과 KB국민카드와의 협업사례를 발표했다.

(사진제공=현대카드)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 연말 맞이 'M몰 GRAND FESTA' 진행

현대카드가 연말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 공간인 M몰에서 '그랜드 페스타(GRAND FESTA)’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6종의 상품에 대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응모 후 당첨된 고객은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 ▲발뮤다 가습기 ▲말본 골프백 세트 ▲루이스폴센 판델라 조명 ▲헬리녹스 테이블 체어 세트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는 오는 8일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 12시에 진행된다. 현대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상품별로 1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M몰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