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4.01.02 11:15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2일 KB라이프와 농협카드는 신년맞이 경품제공 이벤트를 열었다. 또 MG손해보험과 에이스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이해 금융 신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KB라이프생명)
(사진제공=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 통합 1주년 기념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이벤트

KB라이프생명은 통합 1주년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채널 전용 '히트 상품명 맞추기 퀴즈'에 참여하거나,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최대 3만원 한도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또는 청구할인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통합 1주년을 맞아 한 해 동안 KB라이프생명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MG손해보험)
(사진제공=MG손해보험)

◆MG손보, 건강하면 보험료 할인 '원더풀 5!슬림 종합보험' 출시

MG손해보험은 건강하면 더 저렴하게 가입하고, 가입 후 건강을 유지하면 보험료를 계속 할인해주는 '원더풀 5!슬림 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표준체 고지사항 심사를 통과하고 추가로 직전 6~10년 간 ▲입원 또는 수술 ▲암, 뇌졸중증, 심근경색 등이 없으면 기간 별로 건강고지 할인해준다. 

보험료 부담을 경감해 주는 납입면제 및 납입면제지원금 특약도 마련했다. 납입면제를 통해 암, 상해 또는 질병 80%후유장해 사고 시 향후 납입해야 할 보장보험료를 면제해준다.

MG손보 관계자는 "원더풀 5!슬림 종합보험’은 건강한 우량체가 보험료를 할인받은 만큼, 보장을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이스손해보험)
(사진제공=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 다양한 보장 올인원 제공 '(무)Chubb 더핏 나만의 종합보험' 출시

에이스손해보험은 암 등 각종 질병, 상해, 배상책임 등 다양한 위험을 올인원(All-in-One)으로 보장하는 '(무)Chubb 더핏 나만의 종합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암 및 각종 질병, 상해 등 개별상품으로 제공했던 보장들을 하나의 보험상품에 담아 필요에 따라 선택 특약으로 골라 가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상해사망을 주계약으로 하며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등 중대질병은 물론, 한방치료·당뇨·성인질환·골절 및 화상 등, 총 140여 개의 선택 특약을 제공한다.

모재경 에이스손보 사장은 "에이스손해보험은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보장 혜택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보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농협카드)
(사진제공=농협카드)

◆농협카드, 신년 맞이 '용 골드바' 경품제공 이벤트 

농협카드는 새해를 기념해 2월 29일까지 골드바 등을 지급하는 '2024년 응원해용 농카생활 함께해용'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BC)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2024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용금액 30만원 당 추가 추첨권을 부여하며, 추첨권 보유 장수가 많아질수록 상위 경품 획득의 기회를 가진다. 

경품은 ▲1등 용 골드바 3돈(1명) ▲2등 실버바 100G(3명) ▲3등 농협 밥심 즉석밥 24개(50명) ▲4등 CU모바일상품권 5000원(1970명) 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