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4.03.15 11:09

'프로사커' 사전예약·에픽스토어 '봄 세일'·스토브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마구마구 모바일' 업뎃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5일 게임업계에서는 게이밍 인큐베이터 선정, 업데이트, 스트리밍 진행 소식이 전해졌다.

크래프톤이 '크래프톤 인도 게이밍 인큐베이터(KIGI)' 1기의 선정 기업을 발표했고 넷마블이 '세븐나이츠2'에 '파천대성 손오공'을 추가했다. 번지스튜디오가 '데스티니 가디언즈:빛 속으로' 출시를 앞두고 매주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네오위즈가 '프로사커:레전드 일레븐'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봄 시즌을 맞아 게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고 스토브가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넷마블이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KIGI' 1기 선정

크래프톤이 인도 게임 스타트업 멘토링 프로그램인 '크래프톤 인도 게이밍 인큐베이터(KIGI)' 1기의 선정 기업을 발표했다. 

KIGI는 인도의 게임 개발 생태계 촉진을 위해 크래프톤이 지난해 10월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기업은 6개월에서 1년 간 게임 개발, 디자인,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분야의 게임 산업 전문가로부터 개별적인 멘토링을 비롯해 최대 15만 달러의 지원금을 받게 된다. 인도 전역에서 200여 개 기업이 KIGI 1기에 지원했으며,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2개의 스타트업이 선정됐다. 리디멘션 게임즈는 인도 나갈랜드 주에 위치한 개발사로, 액션 어드벤처 게임 'Sojourn Past'를 개발 중이다. 슈라 게임즈는 벵갈루루에 본사를 둔 게임사로, 현재 음식과 퍼즐을 결합한 모바일 게임 'Spice Secrets'를 제작 중이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세븐나이츠 2' 업뎃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신화 등급 영웅 '파천대성 손오공'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천대성 손오공'은 방어형 캐릭터로, 적군의 진형 버프를 무력화하고 아군의 보호·공격 능력 강화를 지원한다. 분신 캐릭터를 소환해 전투에 함께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웅 돌파 시스템'도 추가됐다. 개편을 통해 전설 플러스 '네스트라의 사도 세인'과 '빛의 기사 루디'를 첫 돌파 영웅으로 진행할 수 있다. 레벨 60 및 숙련도 레벨 10 달성 시 돌파 시스템을 해금할 수 있으며, 돌파 시 다양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제공=번지스튜디오)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트리밍

번지스튜디오가 '데스티니 가디언즈:빛 속으로' 출시를 앞두고 매주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3월 20일, 3월 27일, 4월 3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개발진이 직접 게임 플레이, 새로운 콘텐츠, 기능, 보상 등의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한 트위치 드롭스 문양도 준비되어 있다. 계정 연결 방법 및 드롭스 보상 획득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번지의 이번 주 데스티니 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네오위즈)

◆'프로사커' 사전예약

네오위즈가 모바일 게임 '프로사커:레전드 일레븐'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 공개됐다. 사전예약에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유명 축구선수 카드, 선수 영입 티켓 500개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로사커:레전드 일레븐'은 RPG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작 모바일 축구 게임이다. 선수 수집과 전략적 팀 구성 등 수집형 RPG만의 매력과 명문구단 챌린지 등의 ‘싱글형 도전모드',  '래더 매치' 등의 다양한 PvP, 점령전 방식의 '연합전' 등 길드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에픽게임즈)

에픽스토어 '봄 세일'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봄 시즌을 맞아 게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앨런 웨이크 2'(20%)를 포함해 '페르시아의 왕자:잃어버린 왕관'(40%), '아바타:프론티어 오브 판도라'(40%), '데드 아일랜드 2(45%), '호그와트 레거시'(50%), 'PC 빌딩 시뮬레이터 2'(25%) 등이 할인 판매된다. 'EA 스포츠 FC 24'(80%), '고트 시뮬레이터 3'(40%), '사이버펑크 2077:얼티밋 에디션'(33%), '그랜드 테프트 오토 V:프리미엄 에디션'(50%), '레드 데드 리뎀션 2'(67%), '스컬:더 히어로 슬레이어'(50%) 등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 주는 '에픽 리워드'도 해당 기간에 2배로 적용해 총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에픽 리워드 적립금은 제품 구매로부터 14일이 지나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스토브)
(사진제공=스토브)

스토브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스토브가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스티벌'은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들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스토브 유저면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인디 게임들을 한 달간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브는 해당 페스티벌을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4월에 열리는 첫 페스티벌의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스토브의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마구마구 모바일' 업뎃

넷마블이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2024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드림카드'를 지급하고 해당 선수카드를 강화하면 '레전드 강화권'을 제공하는 '드림카드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홈런 배틀로얄 내 홈런 달성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레전드 선수카드', '월간 MVP 선수카드' 등 15장을 지급하는 '팀 전력강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O 리그 챌린지 모드 승리 등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레전드40 +15강 선수카드'를 선물하며, 상점에서 '레전드40 위시 에디션', '레전드 선수팩' 등으로 구성된 '109000 상품'을 1회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