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조영은 기자
  • 입력 2024.03.27 09:37
(사진제공=어도어)
(사진제공=어도어)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5월 컴백과 동시에 2024년 상반기 주요 일정을 공개했다.

소속사 어도어 측은 팬 소통 애플리케이션 포닝(Phoning)을 통해 "언제나 뉴진스에게 큰 사랑과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는 5월 24일과 6월 21일에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어도어에 따르면 5월 더블 싱글은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Howw Sweet)'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그리고 각각의 연주곡을 포함해 총 4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또 6월 더블 싱글은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matural)'과 수록곡 '라이트 나우(Right Now)', 각각의 연주곡까지 총 4트랙으로 구성됐다. 

어도어는 "이 더블 싱글을 통해 뉴진스는 정식으로 일본에서 데뷔한다"면서 "더블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6월 26일과 27일에 팬미팅인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일본 활동 데뷔를 알리는 쇼케이스 무대로, 데뷔 1년 11개월 여만에 일본에서의 단독 첫 공연을 도쿄돔에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례없이 일본에서의 첫 공연을 도쿄돔에서 팬미팅으로 진행하게 돼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2025년에 있을 월드투어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