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9일 헬스케어 업계에서는 지난해 매출 발표,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소식이 전해졌다. 한미사이언스가 노용갑 전 한미약품 사장을 부회장으로 영입했다. 지오영이 2023년 그룹사 연결 기준 4조4386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고 바디프랜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안마의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노용갑 '한미사이언스 부회장'한미사이언스는 노용갑(65·사진) 전 한미약품 사장을 부회장으로 영입했다.한국MSD에서 영업·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다 2005년 한미약품에 영입됐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5일 헬스케어 업계에서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브랜드 명 변경, 사내이사 선임 소식이 전해졌다.GC셀이 고객 맞춤형 투트랙 물류 서비스 '셀패스'와 '셀트랙'을 선보인다. 아렉스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염진통제 부문 1위를 차지했고 텐마인즈가 '모션필로우'의 브랜드명을 'AI 모션필로우'로 바꿨다. 바디프랜드가주주총회를 열고 강웅철 전 이사회 의장을 사내이사에 선임했고 닥터나우가 전국 제휴 약국 중 복약지도 우수약국 10곳을 선정했다. ◆GC셀 '투트랙 물류'GC셀이 고객 맞춤형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6일 IT업계에서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서비스 리뉴얼, 숏폼탭 오픈 소식이 전해졌다.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1위에 올랐고 카카오가 모바일 다음에 '숏폼' 탭을 오픈했다. 패스트뷰가 디시인사이드와 손잡고 AI 추천 콘텐츠 피드 서비스 '디시이슈'를 리뉴얼했고 레뷰코퍼레이션이 지난해 약 21만 건의 캠페인을 오픈했다. 두들린이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고 모두싸인이 '덴티움'에 맞춤형 전자계약 시스템을 공
[뉴스웍스=고지혜 기자] 에스원이 지난 8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위를 석권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스원은 K-BPI 조사에서 업계 최장기간인 18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NCSI 조사에서는 2021년 무인경비보안 서비스 부문 신설 이래 3년 연속 업계 최초 1위를 차지하고 있다.K-BPI 조사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국내 최초 브랜드 인증 평가로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나타내는 지표로 활용된다. 해당 조사에 에스원은 '브랜드 인지도'를 평가하는 최초인지도, 보조
[뉴스웍스=고지혜 기자] 에스원이 업계 최초로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을 모두 석권했다고 10일 밝혔다.국내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3대 서비스 품질 인증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등 2개 브랜드 등이다.에스원은 "업계 1위 회사가 메이저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을 모두 석권한 것은 보안서비스를 선택하는 기준이 브랜드와 서비스 품질에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광주은행은 광주은행 본점에서 송종욱 행장의 퇴임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지난 2017년 9월 자행 출신 최초 제13대 광주은행장으로 선임된 송종욱 은행장은 6년여만의 임기를 마치고 퇴임했다. 송 행장은 제14대 광주은행장으로 취임하는 자행 출신 고병일 은행장에게 바톤을 넘기고 내년 1월 1일부터 JB금융지주 부회장으로 자리를 옮겨 새로운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송 행장은 퇴임식에서 믿고 따라와준 직원들과 광주은행에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신 지역민 및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그는 "첫 직장인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신한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1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조사'에서 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수상으로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국내 3대 평가기관의 브랜드가치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신한은행은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은행 부문 6년 연속 1위,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은행 부문 8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
송종욱(가운데) 광주은행장이 27일 2021년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 1위 인증패를 들고 이성욱(왼쪽) 광주은행 노조위원장,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광주은행은 올해를 포함해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로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평가제도다. (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동국제약의 약용효모 성분의 탈모 치료제인 '판시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1년도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결과에서, 소비재 산업군 '탈모치료제'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로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 판시딜은 전년보다 14.4%
[뉴스웍스=전현건 기자] 롯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2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고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의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조사 항목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
[뉴스웍스=김남희 기자] 롯데렌터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렌터카 부문 19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롯데렌터카는 렌터카 업계의 친환경 전환을 선도하고 고객의 전기차 경험 확대에 앞장서 왔다는 평가를 받아 렌터카 부문 1위를 수상했다.롯데렌터카는 레이EV 등 1세대 전기차를 시작으로 매년 국내 최대 규모, 최다차종의 친환경차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전기차 보급에 앞장섰다. 최근 발행한 ESG채권 1900억원으로 최대 4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신도리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사무용복합기 및 3D 프린터 부문 1위를 수상했다.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BPI'는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및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수화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신도리코는 2021 K-BPI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과 동시에 3D 프린터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안았다.신도는 창립 61주년을 맞는 올해까지 국내 사무용복합기 시장을 선도해온 사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현대엘리베이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인증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지난 2007년부터 14년 연속 신규 엘리베이터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현대엘리베이터는 유지관리 시장에서도 6년 연속 1위를 수성했다.지난해 9월 움직임 인식과 블루투스 태킹 기술로 접촉 없이 엘리베이터 이용이 가능한 '클린 무빙 솔루션'을 출시한 데 이어 비대면 기술을 기본 탑재한 엘리베이터 신제품 넥스, IR 센서(적외선 센서) 기술을 적용한 '에어터
[뉴스웍스=김남희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 티스테이션은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K-BPI 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2위 브랜드와 총점 100점 이상의 점수 차를 기록하며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최초인지 등 브랜드 인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월드비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NGO 부문 1위에 선정됐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월드비전은 1950년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1억 명의 지구촌 이웃들을 돕는 세계 최대 NGO로 성장했다.지난해 5월부터 선한 영향력으로 국경을 초월해 하나가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