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전다윗 기자] 파리바게뜨가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방송은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출연해 진행된다.민트초코 제품라인업인 '쿨 민초 컬렉션'과 펭수를 그대로 구현한 초코케이크 '어머나! 생일챙겨 펭수' 등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과 손발 끝에 민트초코의 청량함과 달콤함을 만끽할 수 있는 데싱디바의 한정판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셀프 네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CJ올리브영은 7월 첫째주 매출 분석 결과 젤 네일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8% 증가, 네일 메이크업 전체 신장률(7%)을 웃돌았다고 8일 발표했다. 일반적으로 네일은 제형에 따라 매니큐어로 불리는 액체형의 네일 폴리쉬와 탈부착해 손톱 연장이나 모양 성형이 가능한 '네일팁', 손톱에 바른 뒤 전용 램프 등을 통해 경화(큐어링)시키는 '젤 네일'로 구분할 수 있다.코로나19 사태로 길어진 '집콕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채널톡 운영기업 채널코퍼레이션이 실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마케팅 성공 비법을 공유하고, 현직 마케터들의 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마케팅 레시피’ 서비스를 론칭한다.마케팅 레시피는 노하우 확인에서 더 나아가, 자사 사이트에 적용해보고 싶은 업계 고수들의 숨은 노하우를 클릭 몇 번에 그 방법 그대로 자사 사이트에 적용해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채널톡에는 현재 객단가 높이기, 단골관리, 고객 연락처 확보하기, 리텐션 챙기기, 리뷰 확보하기, 첫 구매 유도하기, 장바구니 살리기, B2B는 마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7개월째 기승을 부리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화장대의 구성마저 바꾸었다. 대중교통을 타거나 많은 사람들이 출입하는 공간에 들어가려면 마스크를 반드시 써야한다. 마스크는 산책을 가거나 가까운 상점을 갈 때도 필수품이 된지 오래다. 얼굴의 대부분을 가리는 마스크 착용이 여성들에게 일상화되면서 색조화장품 수요는 시들해진 반면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네일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다. 예민해진 피부 관리를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한 ‘클린 뷰티(Clean Beauty)’ 화장품을 찾는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CJ올리브영은 12일부터 셀프 네일용품으로 구성된 '블링블링 리프레시 키트'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CJ올리브영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부쩍 더워진 날씨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일상 속 힐링’을 콘셉트로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면서 스스로 손톱을 가꾸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셀프 뷰티족’이 증가한 것에 착안했다.실제로 CJ올리브영이 최근 2주간(5월 26일~6월 8일) 매출을 살펴본 결과 네일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이 직전 동기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글로벌 1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작가 주호민을 광고모델로 파격 발탁하고 바이럴 영상광고 ‘데싱디바 글로스 주호민 네일’을 4일 대공개 했다. 이번 광고는 데싱디바의 주력 제품인 젤네일 스티커 ‘글로스’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국내 셀프네일 브랜드 가운데 국내 최초로 남성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주호민은 광고에서 다섯손가락의 손톱으로 등장하며 1인 5역을 맡았다. 영상은 엄지 손톱 역할의주호민이 ‘민네일’로 등장하며 흥미롭게 이야기를 전개한다. 특히 데싱디바 글로스로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3일 CJ올리브영 관련 초성퀴즈가 캐시슬라이드 적립식 리워드앱 캐시슬라이드에서 출제됐다.이날 캐시슬라이드 측은 "올영세일과 함께 하나의 홈캉스 라이프 엿보기? ㅇㅇㅅㅇㅇㅈㅋㅅㅎ"라는 초성 퀴즈를 출제했다. 이 문제의 정답은 '올영세일의집콕생활'이다.CJ올리브영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4일까지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을 실시하고 있다.올영세일은 지난해부터 정기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CJ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다.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CJ올리브영이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을 내세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펼친다.CJ올리브영은 29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7일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올영세일은 지난해부터 정기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CJ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과 이색 특가 마케팅을 총망라해 협력사와 고객 모두 즐기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이번 세일은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을 콘셉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제이씨코리아가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월드비전에 전달된 성금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 가정과 의료진을 지원하는데 활용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일자리를 잃는 등 생계를 위협받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 가정 700여 가정에 생활비를 지원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환자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의료원 의료진에 절실하게 필요한 방호복 1000 여벌을 긴급 지원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키즈전문엔터 레인보우컴퍼니는 더블케이와 오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2020 서울키즈패션위크’를 개최한다.서울키즈패션위크에는 명품 브랜드 구찌, 버버리, 펜디, 지방시 등 7개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한국의 손미래, 송혜명, 장은경, 하동호 디자이너의 작품도 볼 수 있다.행사는 30일 오전 키즈 모델 콘테스트가 열릴 예정이며, 오후 패션쇼에서는 마크 제이콥스와 구찌의 활동성 높은 키즈룩과 가수 채연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행사 둘째 날인 31일 오전 키즈 모델 콘테스트 이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부엌일이 많아지는 추석에는 ‘주부습진’과 같은 피부 질환에 노출되기 쉽다.업계에서는 주부들의 부엌일이 늘어나는 명절 전후를 기점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손 케어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메디힐이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메디힐 라인프렌즈 테라핀 핸드 마스크’는 손 주름 개선 및 보습, 영양 효과가 있는 손 전용 보습 팩이다.이 제품은 파라핀, 쉐어버터,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되어 핸드 마시지를 받은 것처럼 촉촉하고 매끈한 손을 만들어 준다.건조하고 거칠어진 손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월요병 극복 프로모션 '먼데이옥션'을 진행하고, 셀프 네일 데싱디바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옥션은 8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동안 데싱디바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먼저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메인 특가딜이 48% 할인가에 준비됐다. 오늘까지 진행되는 '패션뷰티빅세일'에서 발급된 25% 쿠폰에 먼데이옥션 데싱디바 20% 중복쿠폰을 함께 이용 시 68%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먼저, '수지네일'로 알려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노출 많은 발에 꾹 눌러 붙여 반짝임을 연출하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은 파츠, 글리터 등 화려한 여름 디자인이 적용됐다.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 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 페디큐어 26 진주 펄 글리터, 페디큐어 27 베이비 핑크, 페디큐어 28 새벽 나뭇잎으로, 이 중 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과 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은 이니스프리에서만 내놓는 독점 디자인이다.또한 건조 과정이나 쏙오프 과정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데싱디바 네일스티커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하면서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데싱디바에 따르면 젤스트립 틴트는 자연스럽고 여리여리한 색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는 데일리 네일로 사용할 수 있다. 컷팅이 더 쉬워지고 젤 네일 경화과정을 거쳐 나와 젤 네일보다 더 글로시하며 탑 코트가 필요 없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기존의 젤스트립 글로스가 트렌디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내 맘대로 큐레이션 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면, 새롭게 출시된 젤스트립 틴트는 립 틴트를 모티브로 해 화려한 네일 제품을 부담스러워 하는 여성들도 부담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데싱디바 네일스티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3일 토스 행운퀴즈 측은 "여름 필수품 데싱디바에서 신상품이 출시됐어요. 이번에 새롭게 모델이 된 데싱디바의 모델은 누구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이번 행운퀴즈의 정답은 '수지'다.한편,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