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최윤희 기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도내 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을 판매하는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기획전’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오는 19일 오후 7시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엄선한 도내 우수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5곳이 참여한다. 판매 상품은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우수상품들이다.구체적으로 경기도주식회사의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 브랜드인 ‘착착착’에서 엄선한 제품이면서 캠핑에 챙겨갈 수 있는 ‘핫쿡볼 파티팩 2SET’ 8000원, ‘100% 찻잎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는 숙래부부와 김박부부가 '모(毛)모임'을 결성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21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모(毛)모임'을 결성한 임미숙-김학래와 김지혜-박준형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또한 개그맨 서경석이 스튜디오에 참여해 풍성한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녹화 중 공개된 VCR에서는 김지혜의 모발이식 이력이 밝혀지자 박준형이 김지혜와 함께 사죄(?)차 숙래부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음료학교 까늉이 2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이날 오후 1시에 출제된 '음료학교 1월 15일까지만 한정판매! 까늉 출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음료학교 까늉' 첫번째 퀴즈는 "옛날부터 숭늉은 선조들이 작은 하아리에 가지고 다닐 정도로 인기있는 음료였습니다. 보통 밥이나 ㅇㅇㅇ에 물을 붓고 끓여 만드는 숭늉을 흑미로 만들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음료, 까늉!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ㄴㄹㅈ"라고 물었다.해당 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음료학교 까늉이 17일 오전 11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이날 실시한 '음료학교 까늉'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음료학교 까늉' 첫번째 퀴즈는 "음료덕후들의 모임, 음료학교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까늉은 우리나라의 전통 블랙푸드인 ㅇㅇ를 볶아 더욱 깊고 진한 숭늉의 맛을 구현했습니다.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흑미'이다.음료학교 까늉 두번째 퀴즈 "언제 어디서나 찰떡궁합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오월의어느날'이 떡류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해 떡 열풍 속 독보적 인기를 자랑했다.전통 디저트 떡은 본래 명절이나 특별한 일이 있을 때에만 먹었다. 그러나 최근 건강함과 자극적이지 않은 맛, 씹는 즐거움이라는 3박자가 고루 갖춰진 든든한 간식으로 새롭게 떠오르면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떡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종류가 얼마 되지 않았던 떡 종류도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 등으로 다양해졌고 바쁜 현대인들의 삶, 1인 가구 증가라는 사회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쿠캣마켓이 신제품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를 출시했다.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는 분말이 담긴 파우치에 물만 부어 섞은 뒤 간편하게 마시는 제품이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까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목표 금액의 700%에 달하는 높은 펀딩 달성율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식사 대용 및 단백질 보충을 겨냥해 탄생한 제품답게, 필수 섭취 영양소인 단백질이 1팩(40g)당 무려 20g이나 함유돼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비타민A·B1·B2·B6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최근 국내에서 감염성 질병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식음료 한 잔을 먹고 마시더라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걸 섭취하자는 분위기다. 바이러스성 질환은 몸의 면역 기능이 떨어졌을 때 쉽게 감염될 수 있는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위생 관리와 함께 높은 신체 면역력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에 관련 업계에선 면역력 강화를 돕는 성분이 담긴 제품과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헬시업 푸드'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검은색을 띄는 식재료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증가와 노화 방지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에서 겨울 시즌을 겨냥한 흑임자 음료가 출시됐다.달콤커피는 11일 겨울 시즌 한정 메뉴 '흑임자 라떼' 3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발표했다. 블랙푸드인 흑임자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흑임자 라떼는 커피 핫플레이스인 강릉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메뉴다. 달콤커피의 흑임자 라떼 시리즈는 초콜릿,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배리에이션으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흑임자 라떼'는 흑임자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체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해 2020년까지 누적 주문금액 1000억원의 메가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을 29일 발표했다.이를 위해 CJ ENM은 오는 5월부터 국산콩 두유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황성주 국산콩두유'과 손잡고 프리미엄 두유를 본격적으로 판매하는 한편, 연내 건강음료와 견과류 신제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오하루 자연가득 서리태 맷돌 두유'는 Non-GMO(비유전자변형작물) 국산 서리태를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우리나라의 세시풍속 중 가장 중요한 날로 불리는 정월대보름은 한자어로 상원(上元)이라고 하며 음력 1월 15일에 지낸다. 약식과 오곡밥, 귀밝이술, 나물, 부럼과 같은 음식을 비롯해 줄다리기, 달집태우기, 쥐불놀이 등 다양한 풍속이 전해져 왔다. 특히 부럼은 호두, 잣, 땅콩 등 견과류 등을 깨물면서 무사태평하고 부스럼이 나지 않도록 비는 것으로 최근에도 다양한 견과류를 먹으면서 의미를 이어나가고 있다.건강에 좋은 견과류를 챙겨 먹으면 좋겠지만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들을 위한 쉽고 간단히 요리할 수 있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명절이면 어른들의 잔소리로 괴롭다. 미혼자의 경우 스트레스 원인 1위로 어른들의 잔소리를 꼽았다.“나이가 몇인데…”로 시작되는 명절 잔소리를 피하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해 보자. 안티에이징은 뷰티 기술력이 가장 빛을 발하는 분야이기도 하다. 눈에 띄는 안티에이징 관련 성분이 ‘이데베논’이다. 바르는 보톡스라는 별명이 붙은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제 중 최고등급인 1등급을 받기도 했다.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퍼스트 오일’은 이데베논 성분을 캡슐에 담아 생기 잃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풍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12일 출시 1주년을 맞은 ‘블랙보리’가 거침없는 성장세로 명실상부 히트상품의 반열에 올랐다.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국내 최초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가 출시 1년 만에 340㎖ 기준 누적 판매량 4200만병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출시 시점이 음료시장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반 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병(340㎖ 환산)에 달하는 성과를 거둔 이후 6개월 만에 다시 2200만병(340㎖ 환산) 판매를 훌쩍 넘는 기염을 토한 것이다. 이는 음료업계에서 보기 드문 판매 고공행진이다.판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성수기를 앞두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가볍고 편안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식사대용식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이조절을 원하는 소비층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은 단백질과 11가지의 비타민, 미네랄, 6가지 건강발효곡물(밀·퀴노아·현미·귀리·렌틸콩·찰보리)을 함유해 영양적으로 균형 있는 한 끼가 가능한 효소 쉐이크 제품이다. 음식과 영양소를 분해하는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두 가지 효소와 식이섬유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4~7% 이상 넣어 영양 균형감을 한층 높였다. 칼로리도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200㎉ 가량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뉴스웍스=이상호기자] 매일유업은 여러 가지 슈퍼곡물을 함유한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신제품 ‘헤이! 미스터 브라운’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을 겨냥해 슈퍼곡물의 영양과 달지 않은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곡물우유다. 섬유질과 영양이 풍부한 곡물을 1A 등급 원유에 담아 매일 간편하게 곡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해 직장인들의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화이트빈 밀크’와 ‘블랙빈 밀크’ 두 종류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퀴노아, 렌틸콩, 오트밀의 슈퍼곡물 3종을 함유하고 있다. 화이트빈
롯데푸드는 검은콩두부로 건강함을 꽉 채운 만두 ‘엔네이처 검은콩두부 왕교자’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기존 만두와 달리 대표적인 블랙푸드로 꼽히는 국내산 검은콩 두부를 넣고 또 다른 블랙푸드인 흑임자까지 넣어 고소한 맛과 건강함을 더한 만두소가 특징이다.또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두의 30% 이상을 꽉 채우고, 국내산 양배추, 양파, 부추를 더해 정갈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1등급 밀가루만을 엄선해 얇고 탄력있게 반죽한 만두피는 찌면 쫄깃하고 구우면 바삭하다.‘왕교자’라는 이름답게 크기도 약 35g으로 기존 교자보다 두 배 이상 중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