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간실격’ 배우들의 공감 열연은 마지막까지 이어진다.종영을 단 2회만을 남긴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 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21일 공감의 깊이가 다른 열연으로 호평을 이끈 배우들의 촬영장 뒷모습을 대방출했다.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통해 가슴 시리지만 따스하게 스며드는 위로를 전한 배우들. 이들이 펼쳐낼 마지막 이야기에 기대가 쏠린다.지난 방송에서 부정(전도연 분)과 강재(류준열 분)의 그리움은 한층 깊어졌다. 꿈같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팬과 스타가 함께 즐기는 최고의 K-POP 축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10월의 첫 토요일 밤을 뜨겁게 장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일 개최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1 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는 세대를 불문하고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 그리고 팬들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로 진행됐다. 그럼에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간실격'이 한층 짙어진 감성의 2막을 연다.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이 2일 방송되는 9회를 기점으로 전환점을 맞는다. 부정(전도연 분)과 강재(류준열 분)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서로의 아픔에 감응하고 상처를 보듬으며 알 수 없는 끌림을 느끼고 있는 것. 가슴 시리지만 따스하게 스며드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매회 깊고 진한 여운을 안겼다. 공감과 연민을 오가는 감정의 혼란부터 관계의 변화까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월드 클래스의 진면목을 보여준다.'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1일 “방탄소년단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전 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지난해 열린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레전드 무대를 펼쳤던 방탄소년단은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도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노련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상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무대들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펼쳐진다. 슈퍼주니어는 팬데믹 시대, 공연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베란다콘서트를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구현한다. 정원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아파트 베란다에서 관람하는 듯한 이번 콘셉트를 통해 팬들은 슈퍼주니어의 콘서트를 더욱 생생하게 만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여기에 대형 분수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단독 공연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멤버 김희철의 숨겨진 드럼 실력까지 슈퍼주니어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리사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8월 19일부터 2021년 9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973만1260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간실격’이 진한 여운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스며들고 있다.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15일 결이 다른 감성의 휴먼 멜로를 완성시킨 ‘격’이 다른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인간실격’이 회를 거듭할수록 공감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어둠은 있고 자신만 아는 아픔을 안고 살아간다. 그것이 자질구레한 고통일지라도 좀처럼 헤어나올 수도 없다. ‘인간실격’은 인생의 중턱에서 길을 잃은 인물들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간실격'이 차원이 다른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숙이 스며든다.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이 뜨거운 기대 속에 드디어 4일 베일을 벗는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인간실격’은 인생의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간실격’이 깊고 짙은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물들인다.9월 첫 방송되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우연인 듯 필연처럼 서로에게 스며드는 부정(전도연 분)과 강재(류준열 분), 그리고 각기 다른 인생의 어둠 속에서 헤매는 이들의 사연이 가슴 저릿한 여운을 안기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인간실격’은 인생의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간실격’ 류준열, 손나은, 유수빈이 아슬아슬한 청춘의 민낯을 그린다.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26일 보통의 삶 언저리에서 방황하는 청춘 강재(류준열 분), 민정(손나은 분), 딱이(유수빈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인간실격’은 인생의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블랙핑크 지수 3위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7월 22일부터 2021년 8월 22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631만386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카리나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브레이브걸스 유정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8일부터 2021년 7월 18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573만5082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카리나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오마이걸 아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5월 20일부터 2021년 6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934만981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5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브레이브걸스 유정 2위 브레이브걸스 유나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4월 16일부터 2021년 5월 16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422만4835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4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3일 YG엔터테인먼트는 "다방면으로 재능이 뛰어난 손나은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할 중요한 시기에 있는 손나은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손나은은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이후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전방위적 연예계 활동을 해왔다.청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동시에 지닌 손나은은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완판녀'로 주목을 끌며 트렌드세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