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백승윤 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선보인다.'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카카오 맛의 단백질바로, 단백질 제품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단백질바는 맛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영양뿐만 아니라 맛과 식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단 맛이 과하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대상이 '2021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추석 선물세트는 가성비를 앞세운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됐다. 불필요한 포장 폐기물을 최소화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선물세트 트레이에 들어가는 플라스틱 용기 두께를 줄이고, 기존에 부직포로 만들던 쇼핑백 원단을 종이와 목화실로 만든 소재로 일부 교체했다. 종이쇼핑백의 경우, 라미네이팅 코팅을 제거하고 손잡이까지도 종이 소재로 교체해 100% 종이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올해 추석선물세트 제작 물량 기준으로 38톤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하나카드가 추석 명절과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하나카드는 다가올 추석 명절을 맞아 집콕·쇼핑·여행족 등을 위해 '모두의 건강한 식탁', '추석 페스티벌',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이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모두의 건강한 식탁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최근 트랜디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푸드 및 인테리어 상품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마켓컬리'에서 4만원 이상 토스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시 4000원 즉시할인, 6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대상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24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명절 제수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명절 음식 준비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장류 및 고기양념, 조미료, 유지류 등 요리에 필요한 식자재부터 조리 시간을 줄여주는 간편식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일부 청정원 장류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대상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0 추석 선물세트'를 본격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2~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하고 고급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를 겨냥해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한 것이 돋보인다.선물세트는 ▲종합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인기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4일까지 '자코라 주방용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정기배송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는 종가집 등 다양한 제품을 정기 배송받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과 경품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정원e샵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제품 할인가에서 5% 자동 할인받을 수 있다. 신청한 정기배송 기간 이용을 완료하면 5% 적립금이 증정된다. 정원e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원스탬프' 2개도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14일까지 '집으로ON X 라이틀리 오만개의 행복' 기획전을 진행한다.'집으로ON'과 '라이틀리'는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정원e샵에서 집으로ON과 라이틀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내달 14일까지 해당 브랜드 상품 판매량 5만개를 넘어설 경우 집으로ON 및 라이틀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 합산 결제액이 3만5000원 이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대상 종가집이 여름철 김치 성수기를 맞아 내달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기획전에선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5㎏)와 함께 나박김치(1㎏)·열무김치(1㎏)·맛김치(1㎏) 등 김치 3종을 각각 묶어 할인가에 판매한다.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종가집 김치도 준비됐다. 전라도식 김치맛을 그대로 재현한 종가집 전라도 포기김치(3.3kg)는 약 6천원 할인된 가격에, 종가집 잘 익은 톡톡아삭김치(1㎏)와 종가집 갓 담근 생생아삭김치(1㎏) 등 4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LG유플러스가 5년, 7년, 10년 이상 모바일 장기 이용고객의 혜택을 늘린다.LG유플러스는 5년 이상 모바일 장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U+멤버십 장기 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매년 6월 30일을 기준으로 U+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기분 좋은 휴가 지원 3종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3종 쿠폰은 GS25 편의점 비타500 교환권, 정원e샵 40% 할인권, 쏘카 1만원 할인권이다. 또한 U+모바일을 7년, 10년 이상 이용하는 고객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대상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30일까지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구체적 할인 품목은 종가집 김치,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 소스,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류 HMR, 집으로ON 냉동볶음밥 및 팔선생 중화덮밥, 종가집 반찬류 HMR 등이다. 종가집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 5kg 2개와 열무김치 1kg 2개 묶음은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대상은 오는 2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기획전에서는 각종 간편식 및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3개 묶음을 19% 할인해 판매한다. 구매 시 적립금도 20% 추가 제공한다. 일상가정식 국밥 3개 묶음은 나주식곰탕국밥, 소고기미역국밥, 소고기장터국밥으로 구성됐다.종가집의 간편 한식 브랜드 '종가반상' 국·탕류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행사 품목은 남도추어탕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대상이 경자년 설을 맞아 '2020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속 있는 2~3만원대 세트부터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위주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필수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구성한 '팜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대상㈜ 청정원이 자사 홈페이지의 우수활동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청정원은 오는 12월 29일까지 '2019 청정원 프렌즈 어워드'를 진행하며, 수상자를 뽑기 위한 투표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청정원 프렌즈'는 대상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로, 활동지수에 따라 4단계의 회원 등급으로 운영되고 있다. 시상 항목은 ▲출석왕 ▲베스트프렌즈 ▲인기상 ▲신인상 ▲공로상 등 총 5개로 구성됐다.올해 청정원 홈페이지에 365일 출석한 회원 가운데 3명을 추첨해 수상자를 선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대상 종가집이 오는 31일까지 통합 온라인쇼핑몰 정원e샵에서 ‘종가반상 국·찌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대상 품목은 ▲남도 추어탕 ▲진한 한우곰탕 ▲사골 김치찌개 ▲버섯 들깨미역국 ▲사골 우거지들깨탕 ▲얼큰 알탕 등이며, 2개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으로 1개를 더 증정한다.종가반상의 제품을 묶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모듬 세트’ 이벤트는 최대 39% 가격 할인에 배송비 무료 서비스까지 추가된다. 한우곰탕을 기본으로 한 든든한 국탕 세트로 ▲한우 곰탕(500g, 5개)와 남도 추어탕(450g, 5개)를 2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노니와 과일을 혼합한 노니주스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은 ‘블루베리랑 노니’, ‘석류랑 노니’ 2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노니 특유의 향과 맛을 보완하기 위해 노니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을 엄선, 노니 원액에 블루베리와 석류 농축액을 혼합해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물에 희석할 필요 없이 바로 마실 수 있게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장기간 숙성시킨 노니를 활용해 만든 다른 제품과 달리 비발효 노니를 활용해 만들어 영양성분은 동일하나 특유의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