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확대로 패션 트렌드가 급속히 변화하고 있다. '집콕' 생활에 익숙해지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집 근처 1마일(1.6㎞) 반경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을 뜻하는 '원마일 웨어'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최근에는 원마일 웨어에서 더 나아가 도심이나 야외활동에도 손색없는 '투마일 웨어' 개념까지 생겨났다.원마일 웨어의 유행에 패션업계는 2021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편안함에 멋을 더한 원마일 웨어 신상품과 행사를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연중 최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주는 19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집콕생활 필수 제품들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올 굿(All Good) 10 DAYS'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용품부터 침구, 욕실용품, 패션 의류에 이르기까지 자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행사는 자주 오프라인 매장과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내 자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구매 금액별 할인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25일 고함량 균형단백질 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으로 쿠팡 골드박스 행사를 진행한다.골드박스는 쿠팡에서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의 골드박스 이벤트는 25일 24시간 동안 진행된다.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4박스(64팩)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마시는 형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다노샵이 ‘2020년 다노샵 인기 베스트 아이템 톱 5’를 선정했다.식품 부문 톱 5는 '집콕’ 상황에서도 건강하고 손쉽게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해주는 제품들이 휩쓸었다.1위는 누적 판매 수량 400만 개를 자랑하는 다노샵 대표 베스트셀러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이 차지했다. 2위에는 닭가슴살을 무려 일곱 가지 요리로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다노한끼 닭가슴살 도시락’이 올랐다. 이어, 3위는 시리얼은 탄수화물이라는 공식을 과감히 깬 고단백 현미시리얼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베리&프로틴초코’
[뉴스웍스=고종관 기자] 만성적으로 복부에 통증을 호소하는 근막통증증후군 환자에게 통증유발점 주사가 좋은 치료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려대의대 안산병원 재활의학과 김동휘(사진) 교수는 2012년부터 2018년까지 복부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은 환자 100명에게 초음파를 이용한 통증유발점 주사치료를 한 결과, 복통이 중증도 이상 감소한 환자는 77명(77%)에 이르렀다고 15일 밝혔다.김 교수는 2011년에도 복막 근막통증후군 환자 38명 중 28명(73.7%)에게서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근막통증후군은 나쁜 자세나 특정 동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카카오 VX는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셀렉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매일유업과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셀렉스 스탬프 투어는 코로나19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들에게 단백질 보충 음료인 '셀렉스 스포츠'를 제공하고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지난 10월 매일유업이 출시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우유에서 유래된 100% 유청·우유 단백 제품으로 운동 후 바로 마실 수 있고 갈증을 해소할 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다노샵이 최대 40% 할인을 포함한 ‘다노 홈트기획전’을 진행한다.다노샵이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홈트레이닝 관련 인기 PB 제품 8종을 10~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홈트족 필수 아이템인 ‘다노 홈트매트’는 행사 기간 동안 35% 할인된 6만3700원에 판매한다. 층간소음 및 미끄러움 방지, 관절 부담 완화, 신체 균형 조절 등의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일상 생활과 운동으로 굳은 몸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제품들도 기획전에 대거 이름을 올렸다. ‘다노 바이브 요가링’은 2개 세트를 기준으로 40% 할인된 5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자주가 최근 패션업계 최대 트렌드로 떠오른 애슬레저 시장에 진출한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2009년 5000억원에서 2016년 1조5000억원으로 성장했으며 올해 3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증가하고 집 근처에서 활동하는 ‘슬세권’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애슬레저에 대한 수요는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자주는 기존에 판매하던 원마일웨어에 애슬레저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패션 매출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자주의 애슬레저 라인은 운동뿐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카카오VX가 '스마트홈트 바이 카카오VX' 앱의 서비스를 KT, SKT, LGU+ 등 이동통신 3사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스마트홈트'는 피트니스 커리큘럼에 인공지능(AI) 코칭을 접목한 홈트레이닝 앱이다. 지난해 10월 출시 후 LG유플러스 5G 이용 고객만을 대상으로 서비스해왔다.이번 서비스 영역 확대는 늘어난 수요에 발맞춘 변화다. 코로나19로 '홈트족'(홈트레이닝족)이 늘어남에 따라 3월 기준 앱 내 운동 프로그램 실행량은 지난 1월보다 111% 많아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혁신적인 EMS 운동기구로 편안하면서도 확실한 운동을 도와 이목을 끌고 있는 주식회사 어태치의 플릭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운동기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집안에서도 간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의 유행이 시작되면서 이를 위한 운동기구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대부분의 운동기구는 조작법이 복잡하거나 부피가 커 가정에서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다. 이에 주식회사 어태치의 플릭이 뛰어난 성능과 휴대가 간편한 EMS 운동기구 플릭(FLEEK)을 출시하며 많은 홈트족들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와디즈는 와디즈 플랫폼 3월 방문자가 1000만 명을 웃돌았다고 발표했다. 와디즈는 2013년 리워드형 펀딩 서비스를 시작으로 2016년 투자형 펀딩 서비스가 도입되며 본격적으로 방문자가 늘기 시작했다.2017년 월 방문자가 1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매년 급격히 증가해 지난해 500만 명에 이어 불과 1년도 채 안되 올 3월 방문자가 1000만 명을 넘어섰다.펀딩 건수도 크게 늘었다. 3월 한 달간 펀딩 결제건수만 약 20만건으로 전월 대비 51% 증가하며 실제 펀딩 참여자도 꾸준히 늘고 있다.와디즈는 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을 일으키며 오늘(5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 피치레깅스 대란’을 일으킨 이번 이벤트 제품은 올 겨울 ‘MUST HAVE ITEM’으로 안다르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에어코튼 피치 가공이 최적의 실루엣과 보온성을 모두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일반적인 기모 레깅스의 두께감을 탈피해 겨울에도 슬림한 아웃핏 연출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원사에 미세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세경 치랭스 1&1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22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힐링이 필요한 친구에게 선물로 주기 좋은, ㅇㄷㄹ ㅎㅌ ㅍㅅㅌ"의 정답은 '안다르홈트풀세트'다.오후 5시 퀴즈 "홈트에 꼭 필요한 ㅇㄱㅁㅌ도, 안다르가 만들면 달라요!"의 정답은 '요가매트'이다.오후 4시 퀴즈 "ㄴㄹㄹ ㄹㄱㅅ 출시기념 1&1 스페셜 패키지 출시"의 정답은 '뉴롱랩레깅스'이다.오후 3시 문제 "레깅스랑 함께 매치하면 꿀귀! NEW ㄹㄱㅇㅁ출시!"의 정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22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실시, 동시에 홈트레이닝 용품과 임부 레깅스를 전격 출시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안다르가 치마 레깅스의 뉴롱랩을 FW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면서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오늘(22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진행한다. 일명 ‘신세경 치랭스’로 불리는 이번 뉴롱랩 아이템은 허벅지 중간 부분까지 오는 넉넉한 기장으로 하체 고민까지 커버해주며, 친환경적 양면 기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LG유플러스가 헬스와 쇼핑 분야에 5G를 결합한 '스마트홈트'와 'U+AR 쇼핑'으로 5G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LG유플러스는 15일 서울 용산사옥에서 5G 서비스 전략을 발표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에 소개된 스마트홈트와 AR 쇼핑은 새로운 고객층 공략을 위해 기획된 5G 서비스 2.0이다.5G 서비스 1.0이 스포츠(U+프로야구, U+골프)와 엔터테인먼트(U+아이돌live, U+AR, U+VR) 영역에서 3040 남성 고객들의 지지를 받았다면 게임(클라우드 게임, 게임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