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7.22 09:05
(사진제공=천호엔케어)
(사진제공=천호엔케어)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천호엔케어가 금일 중복과 오는 23일 일 년 중 가장 무덥다는 '큰 더위' 대서를 맞이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천호엔케어는 고온 다습한 날씨 탓에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기력 보충을 돕는 대표 보양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서는 더위 때문에 '염소뿔도 녹는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일 년 중 가장 더운 시기에 해당하는데, 예로부터 흑염소, 차가버섯, 황기 등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천호엔케어에서는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여름철 대표 보양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대상 품목 중 구기자와 강황, 마늘, 부추 등이 더해져 활력과 건강 증진에 좋은 '흑염소 프리미엄'과 참당귀와 숙지황 등 10가지 귀한 식물성 원료가 배합된 '흑염소 오리지널'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처음 흑염소를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한 '하루활력 흑염소'는 제품 구매할 경우 추가로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이 마련됐다.

러시아산 차가버섯추출액만을 100% 담아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액상 형태의 건강즙 '차가버섯 프리미엄'은 15%, 황기, 맥문동을 함유한 황기등복합추출액에 오미자발효효소를 더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에 알맞은 '황기운탕 프리미엄'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는 대서와 중복을 맞아 지친 현대인들이 여름철 체력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보양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천호엔케어의 여름철 보양 건강식품을 통해 시원한 활력이 가득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