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봄의 시작을 알리는 듯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건강 관리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천호엔케어가 선보인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천맥(脈) 보이차’가 인기를 얻고 있다. ‘천맥 보이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보이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보이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매일 1g씩 12주 동안 섭취한 성인에게서 허리둘레(섭취 전후 대비)와 복부 내장지방 면적, 체중, B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길고 어두운 겨울밤도 밤을 즐기는 '올빼미족'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오히려 축구 팬들은 겨울이면 해외 축구계의 순위 다툼이 치열해지면서 꼭 챙겨봐야 하는 새벽 경기가 늘어난다. 또 휴가철을 맞아 단기 여행을 떠나거나 야간 고궁 투어를 다니는 등 오락거리를 즐기는 이들도 많다. 하지만 긴 밤의 대가로 오는 피로가 올빼미족의 발목을 붙잡는다. 이처럼 밤새 취미 생활을 즐기느라 피곤한 이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아이템을 내놓았다. ◆ "어제 손흥민 골 봤어?" 피곤한 축구 팬 위한 스페셜 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 우리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 각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생활과 규칙적인 생활 습관 및 운동을 병행하면 좋지만 바쁜 일상 탓에 이를 제대로 실천하기란 쉽지 않다. 삼시 세끼 챙겨먹기도 어렵다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의 프리미엄 기력 증진 제품 ‘천옥고’는 한의학 3대 명약 중 하나인 ‘경옥고’의 핵심 원료에 천문동•맥문동•구기자 등 천호엔케어가 선별한 특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천호엔케어는 지리산 인근에서 자란 국산 흑염소만을 엄선해 13가지 식물성 원료와 배합시킨 건강즙 '국민흑염소'를 출시했다.'국민흑염소'는 지리산 인근에서 자란 깨끗한 국산 흑염소만 엄선돼 만들어진 제품으로, 위생적으로 제조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흑염소 외에 대추, 칡, 생강, 숙지황 등 13가지의 식물성 원료가 배합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개봉해 깔끔하게 마실 수 있도록 캡이 달린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담아낸 것도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데워서 마시거나 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의 ‘굿나잇 환’이 지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돕는 ‘꿀잠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얻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굿나잇 환’은 편의점 전용 상품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일이 많은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숙면을 돕는 다양한 원료를 담아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굿나잇 환’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묏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시원하게 음료처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워터젤리형의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을 리뉴얼한 '아이키쑤욱 리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월 출시됐던 천호엔케어의 '아이키쑤욱'은 성장기 자녀의 건강한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어린이 키성장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블루베리맛 건강기능식품이다. 천호엔케어 측은 "보다 다양한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천호엔케어가 자사가 지정한 '마늘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천호엔케어는 오는 9일까지 여름 대표 보양 식품인 마늘을 주원료로 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마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천호엔케어는 지난 2005년 8월 8일 국내 최초로 마시는 마늘 음료를 출시하고 이날을 '마늘데이'로 지정해 매년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마늘로 팔팔(88)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오는 9일까지 마늘 건강식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천호엔케어가 금일 중복과 오는 23일 일 년 중 가장 무덥다는 '큰 더위' 대서를 맞이해 이벤트를 선보인다.천호엔케어는 고온 다습한 날씨 탓에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기력 보충을 돕는 대표 보양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대서는 더위 때문에 '염소뿔도 녹는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일 년 중 가장 더운 시기에 해당하는데, 예로부터 흑염소, 차가버섯, 황기 등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천호엔케어에서는 공식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근무 중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방법으로 간식을 먹는 직장인이 많은 추세다. 한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실시한 '직장인과 간식'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10명 중 8명이 업무 시간에 간식을 섭취하고, 이 가운데 36.4%는 스트레스 해소가 주된 이유라고 답했다. 그러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먹는 간식의 경우 나트륨 함량이 높거나 고열량 제품이 많아 영양 불균형이나 비만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최근 식음료업계에서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해 영양 불균형 걱정을 줄이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의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와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깔라만시와 석류를 원물 그대로 착즙한 100% 원액 제품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석류’ 2종은 다이어트와 웰빙 트렌드에 따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 원료인 깔라만시와 석류를 그대로 착즙해 담아낸 제품이다. 천호엔케어는 건강식품을 먹을 때도 취향에 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하고자 하는 2030세대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호에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빠른 트렌드의 변화로 맛, 패키지 등 다양한 경쟁력을 갖춘 식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국내 최대 식품 전시회 '2018 코엑스 푸드위크' 주최 측은 식품과 기술을 합친 용어인 '푸드테크'를 2019년 식품산업을 대표하는 키워드 중 하나로 선정했다.식·음료업계에서는 식재료에 적절한 기술력을 적용, 음식의 맛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살린 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과일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을 생생하게 살린 과일 디저트부터 마치 방금 조리한 듯한 식감을 느끼게 해주는 한끼대용식까지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음료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던 탄산 음료시장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 설탕이나 인공첨가물이 많이 함유돼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강한 탄산음료에 비해 상대적으로 건강에 좋은 원료가 들어간 비탄산 건강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이러한 추세에 따라 예전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던 건강 음료가 다시 주목받고 있으며,새롭게 출시되는 비탄산 건강 음료들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대표적인 제품으로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있다. 미에로화이바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과다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11번가의 6일 대표 브랜드(브랜드워너비+)는 ‘삼성전자’로 11번가 고객들에게 십일절 단독 특가, 십일절 단독 에디션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트북 전용 5% 할인’(1만원 이상 최대 5만원), ‘가전 전용 카드사 5%’(1만원 이상 최대 10만원), ‘휴대폰 전용 10%’(8만원 이상 최대 20만원), ‘카드사 추가 ~5% 할인’(10원 이상 최대 10만원)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적용 최종 혜택가로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는 126만8250원(100대 한정), 십일절 단독 에디션 ‘삼성노트북9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아침저녁으로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실감케 하는 날씨다.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시기에는 달라진 기온에 적응하느라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 각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이를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생활과 규칙적인 생활 습관 및 운동을 병행하면 좋지만 바쁜 일상 탓에 이를 제대로 실천하기란 쉽지 않다. 삼시 세끼 챙겨먹기도 어렵다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의 프리미엄 기력 증진 제품 ‘천옥고’는 한의학
무조건 굶으면서 체중을 감량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먹으면서 살을 빼는 '먹슬림(먹다+Slim)' 다이어트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이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 받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먹슬림’을 선보였다. 20~40대 여성들의 다이어트 실패 원인을 살펴 보면 ‘참을 수 없는 식욕’이 1위로 나타난다.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이들이 범하는 가장 흔한 실수가 바로 ‘굶기’인 것이다. 먹슬림은 이처럼 여성들이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로 실패를 거듭한다는 점을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최근 변화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타고 각광을 받고 있다.먹슬림은 TV홈쇼핑 최초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 받은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