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1 16:10
한국가스안전공사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한국가스안전공사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가스안전공사가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한국가스안전공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첫번째 퀴즈는 "휴대용 가스레인지 사용시 부탄캔을 ㅇㅇ근처에 방치하면 안 됩니다. 부탄캔의 내부압력이 상승하여 폭발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ㅎㄱ"이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하기'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 두번째 퀴즈 "이사철 등 가스시설을 철거할떄는 가스전문가(도시가스는 지역관리소, LP가스는 가스판매점)에게 ㅇㅇㅇㅇ를 받아야 합니다. 초성힌트 ㅁㅇㅈㅎ"의 정답은 '막음조치'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세번째 퀴즈 "가스보일러 ㅇㅇㅇ이 이탈되거나 찌그러져 있으면 일산화탄소 중독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초성힌트 ㅂㄱㅌ"의 정답은 '배기통'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 네번째 퀴즈"가스보일러는 ㅇ년에 1회 이상 가스공급자나 보일러 제조사로부터 안전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여기서 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1'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한국가스안전공사'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