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1 10:5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올리브영 달리프 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올리브영 달리프 샴푸가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올리브영 달리프 샴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올리브영 달리프 샴푸' 첫번째 퀴즈는 "올리브영에서는 12/21~12/27일까지 릴렉싱샴푸의 ㅇㅇㅇㅇml 대용량 런칭을 기념하여 최대특가는 물론, 금액대별 증정과 장바구니 쿠폰 등의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1000'이다.

두번째 퀴즈 "올리브영 한예슬 샴푸로 유명한 달리프 베러루트 릴렉싱 샴푸는 두피에 좋은 천연 성분과 식약처 인증을 받은 유효성분의 함유로 다양한 문제성 두피에 도움을 주며 하루 한번으로 ㅇㅇㅇㅇㅇㅇ에 효과가 있습니다. 현대인의 고질병 중의 하나로 발생하기 전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은 ㅇ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ㅌㅁㅈㅅㅇㅎ"의 정답은 '탈모증상완화'이다.

세번째 퀴즈 ""올리브영 탈모샴푸로 유명한 달리프 베러루트 릴렉싱 샴푸는 지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최적의 ㅇㅇㅇ샴푸입니다. 잦은 시술과 염색으로 인해 알카리화 된 모발과 두피에 ph밸런스를 제공함으로써 건도함을 방지해주고 두피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낟. 초성힌트 ㅇㅅㅅ"의 정답은 '약산성'이다.

네번째 퀴즈 ""올리브영 탈모샴푸로 유명한 달리프 베러루트 릴렉싱 샴푸는 각종 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가 풍부한 ㅇㅇㅇㅇ 불가리스 성부이 함유되어 있어. 활력있고 생기있는 두피와 모발의 관리를 도와줍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ㅋㄹㄹㄹ"의 정답은 '클로렐라'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달리프 샴푸'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 올리브영 한예슬 달리프 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및 문제

"한예슬 샴푸로 유명한 달리프 ㅇㅇㅇㅇㅇㅇ 베러 퍼퓸 샴푸는 화장품에 사용되는 고급 성분인 피테라로 유명한 ㅇㅇㅇㅇㅇㅇ 성분이 10000ppm이나 함유되어 있다. 초성힌트 ㄱㄹㅌㅁㅅㅅ" 퀴즈의 정답은 '갈락토미세스'이다.

"달리프 한예슬 샴푸인 갈락토미세스 베러 퍼퓸 샴푸는 피테라로 유명한 갈락토미세스 순수 원액이 OOOOOppm 함유되어 건강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0000'이다.

"달리프 한예슬샴푸는 달리프만의 풍부한 시그니처 향을 더한 ㅇㅇ샴푸로 향수보다 오래 지속되는 향이 특징입니다. 초성힌트 ㅍㅍ"의 정답은 '퍼퓸'이다.

"달리프 한예슬샴푸는 자연을 담아놓은 듯 달리프만의 특별한 향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청아하고 싱그러운 레이니데이향과 은은하고 매력적인 ㅇㅇㅇㅇ향이 있습니다. 초성힌트:ㅇㄹㄹㅈ"의 정답은 '일랑로즈'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