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2.07.15 14:52

'귀곡팔황' 한국어판 출시·'가디언 테일즈' 업데이트·'LoL' 별 수호자 스킨·에픽게임즈 '여름 할인'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5일 게임업계에서는 신작 소개 영상 공개, 대회 일정 공개, 공식 한국어판 출시, 업데이트, 신규 스킨 출시, 여름 맞이 할인 이벤트 등 소식이 전해졌다.

넷마블이 오는 28일 국내에서 출시되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고, '피파 온라인 4'의 아마추어 대회 'AFATT 시즌 4'의 일정이 알려졌다. 오픈 월드 액션 RPG '귀곡팔황'의 공식 한국어판이 올 가을에 출시되며, '가디언 테일즈'가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패치를 통해 '별 수호자 스킨' 5종을 선보이며,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여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소개 영상 공개

넷마블이 오는 28일 국내에서 정식 출시되는 오픈 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주인공 에반과 카린을 구하는 세븐나이츠 영웅 루디의 전투 액션이 담겨 있으며, 기존 공개된 세븐나이츠 원작 스토리와 다른 전개를 보여준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 등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FIFA 온라인 4', 아마추어 대회 일정 공개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 4'의 아마추어 대회 'AFATT 시즌 4'의 일정이 공개됐다.

AFATT'는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한 '피파 온라인 4' 3 대 3 토너먼트 대회다. 시즌 4 PC방 예선은 오는 16일 제주에서 시작해 9월 4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구, 부산, 광주, 대전, 경남 등 전국 16개 PC방에서 열린다. 예선 참가 신청은 다음 달 30일까지 가능하다. 예선을 통과한 16개 팀은 9월 17일 16강전을 치르고, 9월 18일에는 8강전과 4강전, 3판 2선승제인 결승전을 치른다. 총 상금은 1000만원이며, 우승팀은 500만 원, 준우승팀은 300만 원, 3등팀은 200만 원을 받는다.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귀곡팔황', 공식 한국어판 가을 출시

오픈 월드 액션 RPG '귀곡팔황'의 공식 한국어판이 올 가을에 출시된다.

'귀곡팔황'은 선협 콘셉트의 톱뷰 오픈 월드 액션 RPG다. '스토브인디'는 '귀곡팔황'의 기존 한글 패치를 제작한 유저와 협력해 공식 한글화 버전을 올 가을에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가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영웅 '파티 크래셔 매드 팬더단'을 새롭게 추가했다. 파티 크래셔 매드 팬더단은 돈에 집착해 불법적인 일도 서슴지 않는 용병단으로, '월드 1'에서 악역으로 등장한다. 이후 스토리 곳곳에서 악당으로 나타난다. 3 대 3으로 팀을 구성해 대결하는 '팀 데스 매치 베타'도 업데이트했다. 신규 콘텐츠는 서로의 영웅을 꺾거나 상자를 획득해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LoL', '별 수호자 스킨' 5종 공개

'리그 오브 레전드'가 12.13 패치로 새로운 ‘별 수호자 스킨’ 5종을 선보인다.

별 수호자는 선택받은 이들이 별과 우주를 지키기 위해 괴물과 싸운다는 테마의 스킨 시리즈다. 2015년 출시된 '별 수호자 럭스'를 비롯해  '별 수호자 니코, 라칸, 자야, 조이' 등이 스킨을 다수 선보인 바 있다. 12.13 패치를 통해 추가될 신규 별 수호자 스킨 시리즈에는 ‘닐라’를 위한 '별 수호자 닐라', '별 수호자 카이사', '별 수호자 소나', '별 수호자 에코', '별의 숙적 피들스틱'이 해당한다. 

(사진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진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 '여름 할인' 진행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여름 할인'을 연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2주간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스완송'(15%)과 '시푸'(20%), '토탈 워::워해머 3'(10%) 등을 포함해 여러 명작 게임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