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2.08.31 19:02

스게 스토브인디 'BIC 페스티벌' 참가·'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추가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31일 게임업계에서는 신규 클래스 추가 및 이벤트, 업데이트 진행, 1주년 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인디 게임 페스트벌 참가, 신규 레전드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남)'을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열며 모바일 롤플레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업데이트에 들어갔다.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가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BIC 페스티벌 2022)'에 참가한다.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가 신규 레전드 '구미'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던파모바일', 신규 클래스 추가·업데이트

넥슨의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남)'을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스트(남)은 원작에서 묵직한 액션을 구현한 캐릭터다. 던파모바일의 프리스트(남)은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스킬을 구사한다. 전직 캐릭터로는 '크루세이더(남)'과 '인파이터' 2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신의 가호로 강력한 신성력을 얻은 크루세이더(남)는 거대한 십자가로 마법 공격을 시전한다. 특유의 버프 스킬로 파티원들에게 도움을 주고, 넓은 공격 범위를 지니고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협업 리턴즈 업데이트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7대죄' × 'Re:제로' 협업 리턴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Re:제로' 탐욕의 마녀 에키드나와 'Re:제로' 검성 라인하르트를 추가했다. 유저는 협업 영웅 획득 이벤트에서 600마일리지를 달성하면 신규 영웅을 비롯해 'Re:제로' 왕선 후보자 에밀리아, 'Re:제로' 금서고 사서 베아트리스 등의 협업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1주년 맞이 이벤트·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가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역대급 접속 및 미션 보상, 기간 한정 캐릭터, 신규 스토리 이벤트 등을 접할 수 있다.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5 [별의 소녀 기사 실티]'를 포함한 5성 한정 캐릭터 3종, 4성 한정 캐릭터 2종을 추가한다. 해당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도 실시한다. 보스 배틀 '오로치'의 신규 난이도 '상급+', '초월급'도 접할 수 있다. 신규 장비 아이템과 '★5 [뱀을 베는 닌자 야쿠모]'를 보상 아이템에 추가한다.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스게 스토프인디, 'BIC 페스티벌 2022' 참여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가 오는 9월 1일부터 열리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BIC 페스티벌 2022)'에 참여한다.

BIC 페스티벌은 2015년부터 매년 열리는 인디 게임 페스티벌로, 올해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 및 BIC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된다. 스토브인디는 이번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며 9월 1일부터 4일까지 BIC 페스티벌 2022 오프라인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운영한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BIC 페스티벌 2022 오프라인 행사장에 있는 스토브인디 부스에서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현장 방문 유저에게는 게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한정판 스페셜 굿즈·게임 컨트롤러·네이버 페이 금액권 등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제공=크래프톤)
(사진제공=크래프톤)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추가

5민랩의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전드 '구미'를 출시했다.

29번째 레전드 구미는 부채를 이용한 환술로 적을 공격하는 레전드로, 도깨비불 발사와 부채로 바람을 만들어 피해를 입힌다. 유저는 업데이트를 통해 시작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4: 퇴근 후 마법소녀?'의 패스를 구매하고, 스매시 패스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구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