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2.10.04 18:06
SK텔레콤이 4일 컬처브랜드 '0'의 대상 고객을 확대하고,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4일 컬처브랜드 '0'의 대상 고객을 확대하고,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SK텔레콤)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SK텔레콤이 MZ세대의 마음을 잡기 위해 컬처브랜드 '0'을 개편한다.

SK텔레콤은 0의 대상 고객을 기존 만 13~24세에서 13~34세로 확대하고, 신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4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10월 7일 아이폰14 출시에 맞춰 개편한 0을 선보인다. '뉴 0 윅스',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우주패스 올·라이프' 할인 혜택을 새롭게 제공한다. SK텔레콤은 0 대상 고객의 취향에 맞춘 혜택을 연말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0 개편을 기념해 평균 할인율 50%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뉴 0 윅스 프로모션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제휴처인 배스킨라빈스, 맘스터치, 이삭토스트와 함께 만 13~ 34세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2개월 데이터 완전 무제한, 태양의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공연 티켓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SK텔레콤은 0 대상 고객들의 이용 패턴을 반영해 월 10GB의 공유·테더링 데이터를 6개월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독 상품을 이용하는 0 고객을 대상으로 대학생 전용 혜택인 0캠퍼스×우주패스 올·라이프도 제공한다.

카페, 편의점, 스포츠 중계앱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상품을 할인하는 구독 상품 우주패스 올·라이프의 구독 이용료를 소속 대학교의 0캠퍼스 가입률에 따라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한다. 0에 대한 신규 사항은 오는 7일부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개편한 0의 정체성에 맞춰 MZ세대가 선호하는 걸그룹 '뉴진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9월 30일부터 뉴진스의 국내 첫 TV 광고를 공개했는데, 새로운 0의 콘셉트를 아이폰14·뉴진스와 연계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1324 컬처 브랜드 0의 고객을 학생·청년을 아우르는 1334까지 확대하고,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며 "아이폰14 출시와 함께 0이 MZ 고객에게 새롭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