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2.11.23 17:48

'로스트아크'-'더 위쳐' 협업·'사무라이 메이든' 예약판매·'에픽게임즈' 블프 세일·'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업데이트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3일 게임업계에서는 업데이트, 협업 아이템 출시, 협업 콘텐츠 업데이트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

넥슨이 '히트2'에 '에피소드 3. 새로운 세계로'를 적용했고,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가 축구선수 네이마르와의 협업 아이템을 공개하며, 스마일게이트 RPG의 '로스트아크'가 '더 위쳐'와의 협업을 통한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게임피아가 '사무라이 메이든' 24일부터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에 돌입하며,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에픽스토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2022'를 연다. 넷마블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를 추가했다.

(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넥슨, '히트2' 업데이트

넥슨이 MMORPG '히트2'에 업데이트 '에피소드 3. 새로운 세계로'를 도입했다.

인터 서버 콘텐츠인 '몰락자의 은신처'를 공개했다. 서버의 제약을 넘어 다른 서버 이용자를 만날 수 있는 지역으로 하나의 마을과 사막, 설원 등 각기 다른 테마의 3개 필드로 구성됐다. 이곳에서는 일반 필드보다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힘을 모아 보스에 대적하면서 더 넓어진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히트2의 두 번째 히든 쿠폰인 '히트 THE 무기'도 선보였다. 출시 시점부터 11월 18일 오전까지 강화 시도 중 파괴된 무기를 다시 복구할 수 있는 특별한 쿠폰으로,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의 7일 차 보상인 '히트 THE 무기 주화'로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주화를 '희귀 무기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도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추가

넷마블이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투전승불 손오공'을 적용했다.

투전승불 손오공은 땅 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여의봉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 손오공 분신을 소환해 전방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자신이 피해를 입으면 보호막을 형성한다. 넷마블은 23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7일까지 루비와 '2022 블프 카드 소환권'으로 신규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투전승불 손오공·수리검 에이스·악마의 화신 세인·고양이 마법사 루시아·물의 영수 해리 같은 인기 영웅을 접할 수 있다. 12월 7일까지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 소환 이벤트에서는 신규 영웅 투전승불 손오공을 확정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카드 소환권, 4성 영웅 승급카드 등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사진제공=크래프톤)
(사진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네이마르 협업 아이템 공개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 주니어와의 협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7월 네이마르 주니어를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인게임에서 아웃게임에 이르는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네이마르 주니어는 이번 협업 아이템 디자인 작업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협업을 통해 네이마르 주니어를 게임 속에서 접할 수 있다. 이용자가 네이마르 주니어 테마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얼굴과 헤어, 의상을 비롯해 헬멧, 가방, 무기, 스프레이, 이모트 등의인게임 아이템도 출시한다. PC와 콘솔에서는 11월 23일부터 2023년 2월 22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협업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이벤트도 마련한다. 매치 시작 후 10분 이내 킬 또는 어시스트 1회 하기, 누적 30분 동안 생존하기, 10위 안에 들기 미션을 완수하면 각각 30포인트, 30포인트, 4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더 위쳐' 협업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CD 프로젝트 레드의 '더 위쳐'와 협업을 하며 선보이는 협업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협업은 이달 23일부터 2023년 1월 18일까지 이어진다. 이 기간에는 협업 전용 섬 '하얀 늑대의 안식처'가 공개되며,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베른 대륙 크로나 항구 앞바다에 위치한 하얀 늑대의 안식처는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 섬에서 더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 '게롤트'와 히로인 '예니퍼'를 비롯해 '단델라이온', '시리', '트리스'를 만날 수 있다. 이들과 함께 모험 스토리와 퀘스트도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제공=게임피아)
(사진제공=게임피아)

◆게임피아, '사무라이 메이든' 패키지 예약판매

게임피아가 미소녀 사무라이 액션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사무라이 메이든'의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를 오는 24일부터 시작한다.

사무라이 메이든은 전국 시대로 소환된 여고생이 닌자 소녀들과의 인연을 만들고, 난세의 악과 맞서는 미소녀 사무라이 액션 게임이다. 작품에서는 소녀들이 입을 맞춰 능력을 끌어올리는 '입맞춤의 술법' 스킬과 여고생 사무라이의 검술로 적을 베고, 미소녀 닌자의 인술로 소탕하는 검술과 인술이 하나된 액션 '고카게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평범한 소녀가 악을 물리치고 혼돈을 헤쳐나가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진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2022' 시작

에픽게임즈 코리아가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2022'를 진행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피파 23'(40%)과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29%), '갓 오브 워'(25%), 'PC 빌딩 시뮬레이터 2'(10%) 등의 게임 타이틀을 75%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25%), '시푸'(25%), '새티스팩토리'(40%), '하우스 플리퍼'(~30%), '소닉 매니아'(75%),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게임 오브 더 이어 에디션'(80%),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75%)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도입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나코루루', 'XV 하오마루'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나코루루는 리더 스킬로 '[청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때 피니시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며, [물리] 피해를 입은 적에게 [표식]을 부여한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하오마루'도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액티브 스킬 피해량 및 피니스 스킬 피해량 일정 수준 증가'를 지니고 있다. '기절'과 '빙결' 면역을 비롯해 피해를 받을 때마다 일부 체력을 저장하고, 액티브 스킬이 적중하면 이를 자신의 체력 회복에 사용하는 스페셜 스킬을 발휘한다. 신규 파이터 배틀 카드도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나코루루는 '사용 시 피니시 스킬 쿨타임 초기화를, XV 하오마루는 '사용 시 피해량 증가'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