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2.12.29 17:27

'DK 모바일' 특별 프로모션·'던파' 업데이트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9일 게임업계에서는 업데이트, 특별 일러스트 공개, 특별 프로모션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

넥슨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겨울 3차 '피에스타' 업데이트를 단행했고, 넷마블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뉴 이어 페스티벌 2023'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가 '에버소울'의 1월 5일 글로벌 정식 출시 카운트 다운과 함께 특별 일러스트를 공개했으며, 아이템베이가 'DK모바일: 디 오리진' 시즌 3 시작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넥슨이 '던전 앤 파이터'에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로 '대마법사의 차원회랑'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넥슨, '카스온라인'에 '피에스타' 업데이트

넥슨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겨울 3차 '피에스타'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업데이트 콘셉트는 '카스온라인 대운동회 전야제'로, 1월 28일 개최 예정인 '카스온라인' 온라인 대회 '카스온라인 대운동회'를 사전에 준비하도록 종목 중 하나인 '랜덤 무기 좀비 클래식'을 1월 12일까지 이벤트 모드로 진행한다. 랜덤 무기 좀비 클래식은 인기 모드인 좀비 클래식에 기초한 모드로, 매 라운드마다 새로운 무기를 지급한다. '이탈리아', '어썰트', '더스트'를 포함 총 6개 맵에서 즐길 수 있다. 오는 1월 12일까지 15주년 기념 신규 도색·도안과 전용 무기 등의 혜택을 선물하는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연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에서 '뉴 이어 페스티벌 2023' 진행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뉴 이어 페스티벌 2023'을 시작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저주의 굴레】 연옥 멜리오다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뉴 이어 페스티벌 2023 앙케이트 라인업에서 9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라인업에는 이용자들이 앙케이트를 통해 선정한 인기 영웅 '【최후의 현자】 무한의 마술사 멀린',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도 있다. 총 다섯 개의 미션으로 이뤄진 스페셜 미션도 공개했다. 이용자는 각 미션이나 최종 미션을 달성하면 '다이아', '뉴 이어 앙케이트 페스티벌 2023 티켓', '성장 재화'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특별 일러스트 공개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1월 5일 글로벌 정식 출시 카운트 다운과 함께 특별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정식 출시 7일을 앞두고 공개한 일러스트에는 요정형 정령 '클로이'가 솔레이 왕국의 여왕 '유리아'를 안고 비상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출시 카운트 다운을 기념한 특별 일러스트를 지난 27일부터 매일 공식 카페와 트위터에서 공개하고 있다. 글로벌 정식 서비스 전날까지 에버소울의 정령별 개성을 담은 색다른 일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에버소울의 글로벌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며, 현재까지 130만명 넘는 이용자들이 글로벌 사전예약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아이템베이)
(사진제공=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 'DK모바일' 시즌 3 기념 특별 프로모션

아이템베이가 'DK모바일: 디 오리진'의 시즌 3 출시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K모바일은 엔트런스의 무과금 시즌제 모바일 MMORPG이다. 시즌제 게임인 만큼 매 시즌 모든 데이터를 초기화한 후 새롭게 시작하며, 게임 재화인 '플로린'은 '스텔라의 교역패'로 교환해 다음 시즌으로 이전할 수 있다. 시즌 3에서는 스텔라의 교역패가 적용되지 않아 모든 이용자가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서버가 등장한다. 아이템베이는 DK모바일의 새 시즌을 맞아 게임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내년 2월 3일까지 아이템베이 회원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 번 인게임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DK모바일에서 거래를 할 때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지원한다. 

(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넥슨, '던파'에 '대마법사의 차원회랑' 추가

넥슨이 '던전 앤 파이터'에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 '대마법사의 차원회랑'을 적용했다.

대마법사의 차원회랑은 지난 7월 업데이트한 '빼앗긴 땅, 이스핀즈'에 이은 두 번째 레기온 던전이다. 상급 던전 이상의 난도를 지니고 있다. 퀘스트는 '시로코'의 기운을 추적해 도착한 차원의 경계에서 대마법사 마이어의 차원회랑에 진입하며 전개된다. 던전에 입장하면 매주 5명의 보스 중 3명과 만나게 된다. 1인 혹은 최대 4인이 즐길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특수장비로 이뤄진 신규 융합 에픽 장비 15종과 무기를 제외한 고정 옵션 에픽 장비 11종·기존 커스텀 옵션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