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3.01.17 18:11

'V4' 사전등록 이벤트·'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이모티콘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7일 게임업계에서는 게임 정식 출시, 제휴 프로모션 실시, 파트너십 체결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

넥슨이 '나이트 워커'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하며, 넷마블은 '모두의 마블'에서 배달 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 '폴라리스'와 파트너십을 맺었고, 넥슨이 'V4'의 시즌6 '듀얼' 업데이트에 앞서 1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넥슨, '나이트 워커' 1월 26일 정식 출시

넥슨이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한다.

나이트 워커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200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을 보여준다. 넥슨은 17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와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한다. 캐릭터 생성 창에서 6종 캐릭터의 소개와 스킬 영상 같은 세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모두의 마블·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에서 배달 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제휴에 따라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을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다. 모두의 마블에서 세계여행  미션을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로 교환할 수 있다. 보드판 내에 치킨, 피자 등의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열린다.

(사진제공=크래프톤)
(사진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 '배그 모바일'·'폴라리스' 파트너십으로 맞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 '폴라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지난 15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폴라리스의 오프로드 차량 스킨이 등장했다. 좌석이 나란히 배치된 사이드 바이 사이드 형태의 ATV 차량 'RZR 프로4'와 터보 엔진을 장착한 'RZR 터보 R4'가 주인공이다. 폴라리스 브랜드 스타일의 오리지널 차량 스킨도 접할 수 있다. 새로운 차량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기 차량에 적용되며, 다음 달 14일까지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넥슨, 'V4'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넥슨이 모바일 MMORPG 'V4'의 시즌6 '듀얼' 업데이트에 앞서 1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신청자 전원에게 시즌6 'The V'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은 성장 세트와 복구권 세트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성장 세트는 신규 이용자에게 특화된 쿠폰으로, 103레벨에서 120레벨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엘튼 장비', '신성한 엘튼 업그레이드 티켓', '바쿤~루스칼 신화 마석' 같은 각종 고급 성장 아이템과 호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복구권 세트는 신화 등급까지 복구 가능한 장비 복구권 3종과 '아티팩트' 복구권, '반지&수호인장' 복구권을 획득할 수 있어 기존 이용자에게 더욱 유용하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이모티콘 출시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내놓았다.

넷마블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선보이는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양파쿵야'의 일상 모습을 담아냈으며 총 32종으로 이뤄졌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의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9개월 만에 팔로워 9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