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3.01.20 14:59
'V컬러링'의 콘텐츠. (사진제공=SK텔레콤)
'V컬러링'의 콘텐츠. (사진제공=SK텔레콤)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SK텔레콤이 설을 맞아 유머형 콘텐츠인 '주현영의 새해 배송링'과 설 관련 덕담을 담은 69종의 새해맞이 'V컬러링'을 내놓았다고 20일 발표했다.

주현영의 새해 배송링은 배우 주현영이 택배 기사로 등장해 배송품인 '나이'를 들고 집을 방문하는 설정의 유머형 콘텐츠이다. 디지털콘텐츠·캐릭터 라이선스 기업인 코글플래닛의 '설 V 컬러링'은 자연 풍경이나 일러스트를 활용해 신년∙설 관련 덕담 혹은 행운을 기원하는 문구를 담은 영상 컬러링이다.

V컬러링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 특집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는 24일까지 인스타그램 설 특집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달기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 한해 30명을 추첨, GS25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에서 V컬러링을 검색하거나 모바일 웹 V 컬러링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접속하면 할 수 있다.

V 컬러링은 나에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미리 설정한 영상을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 서비스로, 이동통신 3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V 컬러링 앱에서 1만5000개의 유·무료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촬영하거나 다운로드한 콘텐츠도 활용할 수 있다.

윤재웅 SKT 구독CO 담당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설 관련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V컬러링을 통해 설 안부인사를 나누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