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3.02.10 16:54
넥슨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포스터. (사진제공=넥슨)
넥슨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포스터. (사진제공=넥슨)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넥슨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자사의 인기 게임 15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발표했다.

'서든어택'에서는 2월 16일까지 친구 또는 짝으로 등록한 유저와 함께 랭크전·클랜 랭크전에 5회 참여하면 '달콤살벌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행복한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자를 개봉하면 '하트 초콜릿 수류탄 7일·영구제', '키스 수류탄 7일·영구제', '도끼 초콜릿 7일·영구제', '좀비 곰돌이 세트 3일·영구제', '코믹 뱀파이어 세트 3일·영구제'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지급되는 '하트 수류탄'으로 1킬에 성공하면 마일리지를 비롯해 각종 해독기, 이모티콘 스프레이 아이템을 얻는다. 하트 수류탄으로 달성한 킬 누적 수치마다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2월 16일까지 45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 '발런타인하트강아지 따라와(30일)', '발런타인하트고양이 따라와(30일)'를 선물한다.

넥슨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넥슨)
넥슨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넥슨)

모바일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히트2'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미미의 달콤한 밸런타인 선물'을 준다. 해당 아이템을 열면 캐릭터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상향해주는 '달콤한 밸런타인 상자'와 '상급 신속의 정수', '강화서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2월 13일과 14일에는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을 통해 쿠폰 번호를 각각 공개한다.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에서는 3월 9일까지 '달콤하게 터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초콜릿 만들기 미니게임을 통해 '[이벤트] 초콜릿 상자'를 획득하고, '촉매제 조각'·'서부 지옥파티 초대장'처럼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미니게임 누적 참여 점수에 따라 캐릭터 초상화를 꾸밀 수 있는 '수줍은 고백 초상화 테두리'도 획득 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M'은 2월 28일까지 '카밀라'를 도와 초콜릿 케이크를 만드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몬스터를 처치하고 초콜릿을 모아 각종 일일 업적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일일 업적을 완료해 케이크 성장 단계를 높일 때마다 경험치 획득량을 최대 20% 높여주는 '초콜릿 케이크의 달달한 기운'을 4단계까지 획득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게임 접속, 대전 참여 미션을 수행하면 '심쿵 토끼 조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심쿵 토끼 풍선', '심쿵 토끼 헤어', '심쿵 토끼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2월 14일부터 2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심쿵 토끼 핸드봉'을, 다른 이용자에게 '초콜렛'을 10회 선물하면 '심쿵 토끼 가면'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친구와 함께 '다오&디지니', '마리드&에띠', '배찌&우니'를 사용해 '이어달리기 모드'에 참여하면 '달콤한 연애 풍선', '순수한 연애 풍선'으로 이뤄진 '달콤한 커플 선물함'을 매일 최대 3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