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3.04.14 14:30

'엑스디파이언트' CBT·엔씨 '이벤트'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4일 게임업계에서는 콜라보, 업데이트, CBT 소식이 전해졌다.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넥슨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세계적인 피규어 브랜드 베어브릭이 등장한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멀티플레이어 FPS 신작 '엑스디파이언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가 24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고 엔씨소프트가 봄날을 맞아 서비스 중인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넷마블)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반전의 승부사 루키'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아군은 강화하고 적군은 약화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군 중 1인에게 '조커' 버프를 부여해 강한 생존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반전의 승부사'를 추가했다. 아스텔에서 사건·사고를 해결하는 루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1100개 및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제공=넥슨)

'메이플스토리M'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 5종을 개편해 각 직업이 가진 고유의 캐릭터성과 매력을 극대화했다.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해적 계열 캐릭터의 일러스트 디자인과 스킬, 스킬 효과 등이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진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그너스 기사단 전용 이벤트를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3레벨에서 140레벨까지 1+2 레벨업 버닝 효과를, 140레벨에서 20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제공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사진제공=크래프톤)

배그 모바일-베어브릭 콜라보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세계적인 피규어 브랜드 베어브릭이 등장한다.

크래프톤은 베어브릭 제조사인 일본 메디콤 토이사와 제휴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에란겔 맵에 무작위로 위치한 3 종의 베어브릭 조각상을 발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조각상과 상호작용을 통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베어브릭 테마의 신규 버디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브랜드 아이템들도 추가됐다.

(사진제공=유비소프트)

◆'엑스디파이언트' CBT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멀티플레이어 FPS 신작 '엑스디파이언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가 24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클리너, 리베르타드, 에셜론, 팬텀 등 유비소프트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받은 개성 넘치는 세력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세력에는 3명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초기 1명을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는 임무 수행을 통해 순차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14개의 맵, 24종의 무기, 44개의 부속 아이템, 5개의 폭발장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엑스디파이언트 아레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 '이벤트'

엔씨소프트가 봄날을 맞아 서비스 중인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오는 19일까지 출석체크를 한 이용자들에게 '아덴의 축복배지'와 '아덴의 축복가호' 등을 증정한다. 26일까지 열리는 '요정숲 친구들의 봄나들이' 축제에서는 사냥을 통해 획득한 '낡은 상자'를 활용해 '푸른빛 보물 상자'를 제작, '4대 용 숨결'과 '레어 스킬북 9종'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의 경우 '특별한 봄소풍 출석부'와 '봄소풍 접속보상' 이벤트를 통해 오성 석류석 및 오성 흑요석, 혼돈의 설인동굴 인장 상자, 홍문수·수호수 결정, 태상문 빛나는 인장 상자 등을 지급한다. '리니지2M'은 26일까지 파푸리온 서버에서 '봄날의 왕대박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