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3.04.24 09:58
홍보 모델들이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아이♥잼'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홍보 모델들이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아이♥잼'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잼'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국내 영어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아이♥잼 프로모션을 통해 독점 영어 콘텐츠처럼 강화된 B tv 잼 서비스, 신규 광고 캠페인, 제휴 프로모션, 가정의 달 T다 및 T다이렉트샵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미국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여편을 B tv 잼에서 독점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세서미 워크숍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24일부터 B tv 잼에서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영어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영어 콘텐츠 700여편을 B tv 잼의 '살아있는 영어' 메뉴 내 세서미 브랜드 관을 통해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지난해 IPTV에서 학부모의 호평을 받은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튼튼영어'의 추가 콘텐츠 250여편도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24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B tv 잼에서 세서미 스트리트와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아이패드 10세대,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스위치 OLED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영어는 역시 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작 콘텐츠를 한 편만 시청해도 세서미 스트리트 인기 캐릭터 인형과 튼튼영어 시크릿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잼 고객을 대상으로 튼튼영어 무료 수업 혜택을 제공한다. 잼 앱 또는 B tv 잼 이용 고객 누구나 방문·센터 수업이나 화상 영어 중 원하는 수업 방식을 선택해 1대1 학습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수업 혜택은 잼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잼과 함께 하는 T데이 혜택과 T다이렉트샵 가정의 달 잼 기획전을 마련해 혜택을 제공한다.

5월 T데이는 처갓집양념치킨 전용 배달의 민족 할인 쿠폰, 크록스 할인 쿠폰, 죠스떡볶이 금액권 응모·추첨,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입장권 할인 혜택처럼 어린 자녀와 가족 고객이 선호하는 제휴처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은 '가정의 달 잼 기획전'을 마련해 인기 키즈폰인 '잼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문구세트, LED 무드등,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지난해부터 아이♥잼 캠페인을 통해 잼의 강점을 고객에게 전달해 왔다"며 "더 나은 콘텐츠와 혜택을 더해 잼이 국내 대표 키즈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하고 새로운 B tv 독점 콘텐츠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선물을 준비했다"며 "아이들이 즐겁고 교육 친화적인 일상을 보내도록 B tv 잼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