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3.04.25 09:54
SK텔레콤의 홍보 모델이 'T멤버십'과 반려동물 관련 9개사가 제휴를 맺으며 열리는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의 홍보 모델이 'T멤버십'과 반려동물 관련 9개사가 제휴를 맺으며 열리는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SK텔레콤이 'T멤버십'의 반려동물 서비스와 관련해 9개 제휴사를 신규 추가했다고 25일 발표했다.

T멤버십에 새롭게 등록한 반려동물 관련 제휴사는 멍냥보감(양육 정보), 국개대표(사료∙간식), 반려생활∙피리부는 강아지(여행∙산책), 그랫∙멍타냥택시(펫택시), 펫프라이스(펫테크), 도그메이트∙21그램(돌봄∙장례) 9개사다.

SK텔레콤은 제휴사 확대로 T멤버십 고객이 반려동물 양육 정보와 먹거리를 넘어 산책과 돌봄, 장례에 이르는 반려동물의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펫 양육 및 쇼핑 플랫폼 멍냥보감은 T멤버십 회원에게 멍냥보감 고객 등급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멍냥보감 내 장터인 멍냥마켓을 이용하면 T멤버십 할인과 적립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료∙간식 전문쇼핑몰인 국개대표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하면 4000원 추가 할인(월 1회)을 받을 수 있다.

펫 전문 여행∙예약 애플리케이션 반려생활은 예약∙결제를 하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택시 그랫과 멍타냥택시는 매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펫시터 도그메이트는 2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펫프라이스는 반려동물 생활비와 의료비 일부를 반환해주는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는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25% 할인 쿠폰을 준다.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21그램은 장례를 치르면 10% 할인 쿠폰(최대 5만원)을 제공하고, 장례를 사전에 예약하면 이별준비 키트를 준다.

일부 신규 가입사는 25일부터 오는 5월 8일까지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멍냥보감은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료 샘플을 하루 50개씩 선착순 제공한다. 국개대표는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사람에게 8000원 추가 할인 서비스를 선물한다. 그랫은 티셔츠와 그랫 트릿(건조간식) 샘플 2개를 증정한다.

SK텔레콤 윤재웅 구독CO 담당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는 고객의 부담을 덜고, 참신한 펫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펫 카테고리 제휴 혜택을 확대했다"며 "T멤버십은 1500만 반려인이 실질적인 혜택을 더 많이 받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