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진호 기자
  • 입력 2023.05.16 09:42
지난 15일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유쓰 고객이 장미꽃을 받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지난 15일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유쓰 고객이 장미꽃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LG유플러스가 대학 캠퍼스에서 유쓰 대학교 플라워트럭 이벤트를 열고 성년의 날을 맞은 학생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유쓰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매달 놀면서 채워지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대학생을 비롯해 20대 고객이 일상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며 즐거움을 누리도록 20대 대상 통신요금 혜택(다이렉트 플러스 결합), 매월 20일 새로운 혜택을 업데이트하는 해피유쓰데이, 캠퍼스 현장 이벤트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성년의 날이 있는 5월 유쓰 고객에게 꽃송이를 선물했다. LG유플러스는 4월 말 일주일간 유쓰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가장 많은 호응을 보인 이화여대·숙명여대·덕성여대에 플라워트럭을 보냈다.

지난 1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진행된 플라워트럭 이벤트 현장에서는 각 캠퍼스에 장미꽃 500송이를 전달했으며, 1시간 만에 전부 증정했다.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해당 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꽃을 받을 수 있었다.

숙명여대는 LG유플러스의 대학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유버스 가입 대학으로, 숙명여대의 메타버스 스노우버스 아바타를 인증하면 볼펜 같은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었다.

유쓰는 매월 20일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19~29세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5월에는 대학 축제와 함께 다가올 여름방학을 대비해 국내·외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유쓰 고객들은 하나투어 2만마일 무료 증정, 전북 완주군 MT버스 응모, 유독 GS25 100원 딜, 맘스터치 닭강정 교환권, GS25 숙취 해소 세트 기프티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유쓰를 통해 당사에 대한 200대 고객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며 "매월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플러스의 혜택을 통해 나다움을 찾는 자기선명성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