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06.05 09:45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5일 금융권은 신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확보에 나서는 한편 업계 우수인증을 획득하며 기업가치 제고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한달 최대 8만포인트 주는 'T멤버십 라이프' 출시

신한카드는 SK텔레콤과 함께 T멤버십 고객을 위해 월 최대 8만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외식브랜드 이용고객에게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20%, 60만원 이상인 경우 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할인점·편의점·커피전문점·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서는 횟수 제한없이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우주패스 구독료를 정기결제한 고객에게는 월 최대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 카드 관련한 내용은 신한플레이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 BIRTHDAY 카드. (사진제공=하나카드)
HAPPY BIRTHDAY 카드.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 난임진료 혜택 담은 'HAPPY BIRTH' 출시

하나카드는 저출산 해결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HAPPY BIRTH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난임 진료, 출산 준비 시 가장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 ▲병원/약국 ▲드럭스토어 (Drugstore) 업종에서 최대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여가생활 업종(영상 스트리밍, 뮤직) ▲여행 업종(철도/시외버스, 숙박, 카쉐어링)에서도 최대 10% 할인혜택을 지원한다.

아울러 가구 구매 및 인테리어 용품 업종에서도 최대 10% 할인혜택을 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사회문제에 대한 적극적 동참과 문제 해결을 위하여 다양하고 입체적인 상생 금융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B라이프생명)
(사진제공=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보험, 16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업계 1위

KB라이프생명은 생명보험협회가 부여하는 ‘우수인증설계사’ 자격을 16년 연속으로 업계 1위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올해 KB라이프생명의 ‘우수인증설계사’ 비율은 33.7%(438명)로 생명보험업계의 ‘우수인증설계사’ 평균 비율인 14.9% 보다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우수인증설계사는 생명보험협회가 건전한 보험 모집질서를 정착시키고 완전판매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008년에 도입한 제도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