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은지 기자
  • 입력 2024.01.10 09:58
현대차가 출시한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차가 출시한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 (사진제공=현대차)

[뉴스웍스=정은지 기자] 현대자동차가 차량 관리, 카 라이프 등 현대·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북'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e북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해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높였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북'은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e북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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