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4.03.06 10:54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6일 삼성생명은 퇴직연금 고객 대상으로 걷기 챌린지를 열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125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단행했으며 라이나생명은 상반기 경력직원 공개 채용문을 열었다. 또 농협생명은 고객신뢰 제고를 위한 사내 홍보모델을 위촉했다.

(사진제공=삼성생명)
(사진제공=삼성생명)

◆삼성생명, 퇴직연금 고객 대상 '걷기 챌린지' 

삼성생명은 3월 한 달간 고객의 건강증진을 돕는 '작심 3월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삼성생명 퇴직연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더헬스(THE Health)' 앱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챌린지는 3월 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더헬스 앱 기준 하루 6000보의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스탬프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삼성생명은 스탬프 15개를 획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총 30명에게 ▲배달의 민족 2만원권(10명) ▲올리브영 1만원권(2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교보라이프플래닛)
(사진제공=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1250억 유상증자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 5일 이사회를 통해 1250억원 규모의 주주배정(교보생명) 유상증자(신주발행)를 의결했다. 

회사에 따르면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이번 유상증자를 계기로 새로운 성장을 위한 ‘4대 중점 사업전략 방향’을 수립했다. 

4대 중점 사업전략 방향은 ▲높은 단계의 제휴 강화 ▲상품의 전면적 혁신 ▲하이브리드 채널 구현 ▲인슈어테크 솔루션 사업 강화 등이다.

김영석 대표이사는 "이번 유상증자로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속 가능한 사업체계를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라이나생명)
(사진제공=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 2024년 상반기 경력직원 공개 채용

라이나생명보험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전략 기획, 데이터, 상품개발, 정보 보안 분야와 전문 직군인 공인회계사, 통/번역 분야로 총 6개 부문 15개 직무의 인력을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이번 달 17일까지 라이나생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고용심사 등을 거쳐 확정되며 5월 중 입사하게 된다.

직무별 모집 내역과 응시 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해진(가운데) 농협생명 대표이사와 홍보모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생명)
윤해진(가운데) 농협생명 대표이사와 홍보모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생명)

◆농협생명, 제5기 사내 홍보모델 위촉

농협생명은 지난 4일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5기 사내 홍보모델 위촉식을 진행했다.

홍보모델은 설계사와 임직원 등 총 6명으로 구성했으며 앞으로 농협생명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홍보채널에서 활동하게 된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임직원 자긍심 고취를 위해 홍보모델을 공모하게 됐다"며 "홍보모델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농협생명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고객분들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