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차진형 기자
  • 입력 2024.03.27 13:27
(사진제공=케이뱅크)
(사진제공=케이뱅크)

[뉴스웍스=차진형 기자] 케이뱅크는 ‘모아본 김에 해외여행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뱅크의 챌린지박스로 여행 경비를 모으고 캐리어 등 여행에 도움되는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4월 5일까지 가입기간 50일, 최소가입금액 10만원 이상 등 2가지 조건을 충족해 이벤트용 챌린지박스에 가입하고 만기까지 유지하는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만기까지 유지하면 금리는 연 4% 제공되며 응모는 1인 1계좌까지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2명) ▲100만원 상당의 리모와 캐리어(3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챌린지박스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웰컴 경품도 있다. 가입 시 2가지 조건을 만족한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메가커피 쿠폰 1장이 제공된다.

모든 경품은 추첨을 마치고 5월 말에 발표 및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뱅크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매주 돈을 모으는 챌린지박스의 특성을 살려 상품 화면 및 기능을 개선했다.

진행 중인 챌린지의 매주 성공 여부를 스탬프투어처럼 표현해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챌린지 여정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자동이체 날에 놓치지 않고 챌린지박스에 하루 전 미리 입금될 수 있도록 자동모으기 알람받기 기능이 도입됐으며 가입 화면도 전면 개편해 기념일(프로포즈, 우정여행 등), 셀프선물 등 테마별로 다양한 챌린지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경비를 모으면서 여행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경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챌린지박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