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백종훈 기자] 삼성생명이 오는 29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뉴연금저축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뉴연금저축보험 계산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올해는 절세 가보자고!’에서 참여할 수 있다.연말정산에서 연금 계좌 세액공제가 가능한 상품 ‘삼성 인터넷 뉴 연금저축보험’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요 2만원권을 증정한다. 보험료 계산 결과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도 지급한다.삼성생명 다이렉트의 대표상품 금융형 3종 ▲삼성 인터넷 뉴 연금저축보험, 삼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한화생명은 '2030 목돈마련 디딤돌저축보험'을 18일부터 온라인 다이렉트보험 채널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고 17일 밝혔다.2030 목돈마련 디딤돌저축보험은 2030세대 청년들의 경제적 안정과 미래 자립기반 마련에 힘을 보태고자 한화생명이 지난 8월 출시했다. 이 상품은 5년간 연 5%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저축보험이다.가입대상은 만 19세~39세, 총 급여액 7000만원 이하, 종합소득금액 6000만원 이하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월보험료는 10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하고 추가납입을 통해 매월 최대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15일 금융권은 고객소통 강화에 노력하는 한편 여행 및 공모전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도 힘쓰고 있다.◆삼성생명, 고객 소통 강화 '고객패널 킥오프' 개최삼성생명은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고객패널 킥오프'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삼성생명은 고객패널을 1000명으로 확대한다. 활동 주제별로 시니어, MZ 등 특화 유닛(Unit) 패널을 운영하는 등 새로운 변화도 추진한다. 올해 선발된 고객패널은 ▲소비자보호 수준 조사 ▲컨설턴트 상담 ▲플라자 방문 ▲신규 서비스 사전 체험 등 다양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한화생명은 부모님에게 효도여행을 선물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준비자금 마련부터 여행서비스,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LIFEPLUS 효도여행저축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LIFEPLUS 효도여행저축보험은 한화생명의 다이렉트보험 채널인 '온슈어'전용으로 개발돼 온슈어 홈페이지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고객은 부모님께 여행 선물을 하고 싶은 이유·인원·예상 시기 등을 간단히 선택하고, 부모님의 여행경험·적당한 비행시간·선호하는 여행 유형 등을 고르면 약 50여개의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보험상품을 기프티콘처럼 선물하는 NH농협손해보험의 아이디어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NH농협금융은 지난 26일 NH농협손해보험의 ‘다이렉트보험 e-쿠폰 서비스’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최종 지정됐다고 27일 밝혔다.다이렉트보험 e-쿠폰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기프티콘을 선물하듯 온라인쇼핑몰에서 보험상품을 구매해 선물하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로 고객은 온라인쇼핑 플랫폼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간편하게 보험가입용 e-쿠폰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자영업을 시작하는 지인에게 개업선물로 배상책임보험 가입 쿠폰을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벤트 참여는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보험상품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삼성카드는 100명을 추첨해 '피자헛 갈릭마블 스테이크 리치골드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당첨자는 5월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쿠폰을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된다.삼성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보험사와 공동으로 보험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한화생명은 직장인 관련 교육·강의 제공 스타트업 업체인 티스쿨컴퍼니와 함께 퇴사학교 강의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총 3회에 걸쳐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퇴사학교는 퇴사라는 상징적인 화두를 통해 일과 삶을 고민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른들을 위한 학교이고, 이를 운영중인 티스쿨컴퍼니는 한화 드림플러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이번 강의는 ▲퇴사학개론(1차) ▲직장인의 부동산 투자 스쿨(2차) ▲월급 외 10만원 벌기(3
레이니스트가 운영하는 개인통합자산관리 서비스 뱅크샐러드가 8월 한 달 간 자사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카드, 예금, 적금, 보험 등 각 부문별 인기 금융상품을 공개했다.제1금융권 예금 1위는 KEB하나은행의 '리틀빅 정기예금'이 차지했다. 이 상품은 소액우대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하나카드 실적이 있을 경우 연 0.3%의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2위는 전북은행의 '스마트정기예금', 3위는 씨티은행의 '프리스타일예금', 4위는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5위에는 전북은행의 '시장금리부 정기예금'이 이름을 올렸다.제1금융권 적금 부문에서는 '카카오뱅크자유적금'이 1위를 했다. 우리은행의 '우리스마트폰
한화생명은 다이렉트보험 전용채널인 온슈어에 채팅을 통해 보험관련 업무 상담을 도와주는 '라이브챗'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라이브챗은 카카오톡 또는 웹채팅을 통한 상담서비스다. 고객은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 탭을 클릭하고 보험상품이나 가입상담, 계약관리 등의 질문 유형을 선택 후 질문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상담시간인 9시부터 18시까지는 전문 상담원에게 직접 연결해 관련 내용을 실시간채팅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상담시간 이 외에는 자주묻는 질문(FAQ)에 대한 답변이 미리 등록돼 있어 쉽게 답변을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한화생명은 서비스 대상을 다이렉트상품뿐 아니라 일반상품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한화생명은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가 출범 5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벤트 기간 온슈어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과 치킨, 커피쿠폰 등 총 37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지난 2013년 8월 19일 공식 론칭한 온슈어는 매년 실적이 150% 이상 성장률을 보였다. 온슈어 홈페이지 방문자수 역시 2013년 월 평균 12만명에서 올해는 8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급성장했다.취급상품 역시 론칭 당시 정기·연금저축·어린이연금·저축·상해보험 총 5종의 상품에 불과했으나 현재는 실손·암·연금·교육보험 등 총 10종의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인터넷 환경
KDB생명(사장 정재욱), KDB다이렉트보험에서 온라인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뇌경색증까지 보장하는 2대 성인병 보장보험, ‘(무)꼭! 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을 출시, 판매 중이다.전 보험사 중에서 최초로 2대 성인병만을 주 계약으로 보장하며 경증까지 폭 넓게 보장하는 KDB다이렉트보험의 ‘(무)꼭! 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은 뇌경색증의 경우에도 최대 3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보험료 납입면제에 추가로 그때까지 납입한 보험료 100% 환급까지 해주는 업계 유일의 신개념 납입면제 기능을 갖추고 있다.KDB 다이렉트보험의 ‘(무)꼭! 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생년월일, 성별, 보험기간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가 '한화생명 e어린이암보험'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이 상품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암에 대한 집중 보장과 함께 온라인전용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이 상품은 30세, 80세, 100세 만기로 선택할 수 있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성인이 되어서도 선택한 보험기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가입 가능 나이는 태아부터 15세까지다.이 상품은 골육종, 백혈병, 뇌암 등 특정 고액치료비 관련 암은 1억원까지 보장하며 고액·유방· 직결장·생식기암을 제외한 암은 5000만원까지 보장한다. 유방·직결장·생식기암 진단시에는 2500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다.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경계성종양등은 300만원을 보장한다. 단, 가입 후 1년 이내 발병시 금액의 50%만 보장
[뉴스웍스=남상훈기자] 한화생명의 인터넷보험 온슈어가 웹품질 평가결과 1위를 차지했다.2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에스앤씨랩과 포그리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웹품질평가지수를 통해 웹품질을 평가한 결과에 따르면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온슈어’가 87.61점을 받아 종합 1위를 차지했다.이번 평가는 국내외 생명보험사 25개 중 다이렉트 또는 인터넷보험 사이트를 운영하고 해당 사이트를 통해 보험서비스 가입이 가능한 11개사를 선정해 웹에 대한 개방성, 호환성, 성능, 접근성, 사용성 등 5개 항목으로 평가됐다. 특히 평가단은 회사로부터 관련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