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숙영 기자] LG생활건강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수료자 중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활약할 인플루언서를 육성한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경력보유여성과 미취업자가 '뷰티 유튜버'로서 새로운 삶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현재 3기 과정이 진행 중이다.LG생활건강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쇼핑 플랫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 전문가 교육과정'을 신설했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판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슈퍼주니어 출신 가수 성민과 '미스트롯2'에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김사은 부부가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들의 험난했던 연애 과정이 조명되고 있다.지난 2014년 12월 결혼한 김사은과 성민은 뮤지컬 '삼총사'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성민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 사람이다'란 생각이 들었다"면서 사랑에 빠진 순간을 고백한 바 있다. 결혼 발표 당시 두 사람은 슈퍼주니어 팬들의 격렬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LG생활건강은 '뷰티 유튜버'로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경력보유여성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인플루언서 육성 프로젝트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3기를 모집한다. 온라인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강점 코칭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디지털 뷰티 시장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돌아왔다.LG생활건강은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3기 참가자 35명을 모집한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친환경 라이프를 지향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양성하는 사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신개념 뷰티 웹예능 '잼있는버스'가 그랑티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7화 '시선강탈! 클럽 메이크업' 편을 공개했다.잼있는버스는 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서비스를 표방한 신개념 뷰티 웹예능이다.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뷰티 컨셉으로 1020 여성들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고 있다.잼있는버스의 메이크업 프로젝트는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잼페이스'에 기반해 진행된다. 잼페이스는 뷰티 유튜버의 수많은 영상을 인공지능이 검색해 신청자에게 적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LG생활건강은 사회 진출을 원하는 여성의 꿈을 지원하고 1인 미디어 창작자로 육성하는 사회공헌활동인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를 다음 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친환경 라이프를 지향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양성해 개인의 경제 활동은 물론 우리 사회에 올바른 가치관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모집대상은 결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30대 여성이다. 신청자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이 직접 출연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홈쇼핑에서 31회 연속 완판 행진을 벌인 가운데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김기수의 반응도 눈길을 끈다.김기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방송을 통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의 후기를 전한 바 있다.그는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굉장히 수분감이 뿜뿜하고 커버력은 중상에서 중 정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 받은 듯한 느낌이 든다. 굉장히 얇게 표현된다. 예쁘게 표현하려고 노력을 안 해도 되는 스틱이다"라고 말했다.이어 "정말 발림성도 너무 좋고 눈썰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신규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의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NHN고도가 3월 말 정식 출시하는 샵바이는 상품 1개만 있어도 판매 가능한 쇼핑몰 솔루션이다. 샵바이는 상품 1개만으로도 비용 부담 없이 쇼핑몰을 쉽게 시작하는 간편함, PC 쇼핑몰만 만들면 모든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조절되는 편리함을 자랑한다.SNS를 통해 판매 저변을 넓히는 간편한 인스타그램 연동 기능, 마우스 드래그&드랍 만으로 가능한 디자인 편집,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스킨 등 쇼핑몰 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썸바디' 이수정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친분을 자랑했다.이수정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갓사배 언니 또 만나쪙❤️이럴때#친한척 하는거지 뭐!!ㅋㅋ#그레이 님 내 카메라 보고있움!!!#우원재 씨 처음뵙겠숩니다 낚시조끼 입어도 #간지나네용#헤라#HERA#블랙파운데이션"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영상 속에는 이수정과 이사배가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환한 미소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이수정은 지난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뷰티크리에이터계의 최강 유튜버인 이사배는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매번 화제다. 그녀의 메이크업 영상을 보고 있으면 늘 새로운 이사배를 만날 수 있다.또 다른 나의 발견, 새로운 나의 모습을 발굴하기 위해 뷰티관련 업종의 관심이 커지면서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 등 다양한 분야를 두루 배울 수 있는 곳을 찾는 이들이 늘었다.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K뷰티산업융합학(구:뷰티디자인)전공은 헤어디자인, 메이크업, 특수분장, 네일케어, 피부관리 등 미용, 뷰티분야를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건국대학교 학점은행제 기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뷰티크리에이터 다이야가 뷰티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김유정을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다이야는 임팩트크루가 진행하는 '임팩트크루 뷰티 프로젝트'를 통해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공개된 화보 속 다이야는 진한 레드립 컬러를 활용한 뷰티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평소 그의 잇 뷰티아이템인 레드립 립스틱과 청순메이크업으로 마치 배우 김유정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미모를 닮은듯한 모습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한편, 다이야는 뷰티관련 컨텐츠로 1인 방송을 진행하는 뷰티크리에이터로 11만명의 구
개그맨 겸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가 봉와직염으로 입원한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봉와직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봉와직염은 피부 표면에 생긴 작은 상처를 통해 들어온 세균이 진피와 연조직에까지 염증을 일으키면서 발생하는 질환이다.초기에 치료하게 되면 경구 항생제 및 진통 소염제로 쉽게 치료가 되지만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피부 괴사, 패혈성 쇼크, 화농성 관절염, 골수염 등 치명적인 합병증을 동반할 수 있다. 국내 봉와직염 환자의 수는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이며, 무좀·짓무름·부종 등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치료해 다른 부위로 감염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한편, 김기수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봉와직염 걸려서 몸에 13000넘게 염증이 퍼졌었다. 많이 좋아졌다"며 "왜 걸렸는지 나중에 말씀드리겠다. 혼
경기도교육청과 네이버는 13일 경기꿈의학교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은 도내 학생들의 진로탐색과 꿈 실현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교육청과 네이버는 ‘틴뷰스타 꿈의학교’를 통해 체계적인 뷰티크리에이터 교육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이번 협약식에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과 박선영 네이버 이사를 비롯해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 조창대 단장, 김민정 뷰티리더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주요 협약 내용은 ▲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의 교육활동 지원 ▲꿈의학교에 대한 상호협력과 지원 ▲교육과정 운영 등 업무를 위한 운영협의회 구성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교육활동 전반이다.한편 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는 콩슈니·후니언 등의 유명 뷰스타들이 강사로 참여하며, 오는 23일부터 8월10일까지 주 2회 성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뷰티크레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미, 아이유, 태연 등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룩의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로 자리잡은 이사배는 한국의 대표적인 뷰티크리에이터이다.이번 영상에서 이사배는 아침 일과를 시작과 함께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정돈하는 아이템으로 리페어빈 시카 라인을 사용한다.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로 피부를 부드럽고 차분하게 진정시키고, ‘리페어빈 시카 크림’으로 보습을 케어하며 초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보인다. 이사배의 스킨케어 루틴 영상은 프리메라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리메라는 리페어빈 시카 영상 공
경기도교육청이 네이버와 함께 뷰티크리에이터를 꿈꾸는 경기도 청소년을 대상으로 ‘틴뷰스타 꿈의학교’를 운영한다.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는 미용에 관심이 많고, 뷰티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학생에게 뷰티 및 콘텐츠 제작법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이번 꿈의학교는 중3부터 고2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성남(성일정보산업고등학교)과 하남(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두 곳에서 7월 23일부터 8월 10일까지 주 2회 교육이 이루어진다.꿈의학교 강사로는 콩슈니, 후니언 등 유명 뷰스타들과 전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메이크업 연출 ▲콘텐츠 기획 ▲네이버TV 채널 개설과 업로드 ▲영상 콘텐츠 촬영 및 편집 등의 노하우를 전달한다.특히 이번 꿈의학교는 10대 청소년이 자기만의 뷰티 콘텐츠를 창작하고, 자신이 창작한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대세임을 인증했다.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이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뷰티쁠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사배는 그녀 만의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을 십 분 발휘하여 미소가 돋보이는 비쥬얼 화보를 완성, 촬영장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사배는 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이효리, 아이유 등 스타들의 싱크로율 높은 커버 메이크업을 보여주며 2030 여성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과즙미 터지는 예능감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이사배의 화보는 '뷰티쁠' 7월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