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유아 명품 브랜드 ‘베이비 디올’의 선물 전용매장을 강남점에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베이비 디올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디올의 유아 전용 브랜드다. 지난 2022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통해 국내 첫 매장을 공개했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유아용품의 수요가 다양해지면서 이번 베이비 디올의 선물 전용매장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베이비 디올 선물 전용매장은 이날부터 정식 영업에 들어가며, 강남점 10층 아동 전문관에 위치해있다. 유모차와 인형, 신생아 바디수트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육아 선물을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용인시가 임산부와 예비부모를 위해 비대면 임산·출산 건강교실을 운영한다.처인구보건소는 화상회의 앱인 줌을 활용한 일대일 모유수유 클리닉, 부부가 함께하는 임신·출산 준비 교실, 임산부 홈 요가 교실, 산후 우울증 예방관리 교실을 진행한다.일대일 모유수유 클리닉은 전문가가 참여해 모유수유 상담 및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기흥구보건소도 줌을 활용해 임산부 홈 필라테스, 예비부모 클래스, 일대일 모유수유 코칭, 산전·산후 우울증 예방교육을 준비했다.수지구보건소는 네이버 밴드를 통해 온라인 예비부모 교실, 행복한
[뉴스웍스=김상배 기자] 용인시 수지구보건소는 1월부터 온라인으로 출산·육아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수지 아이맘 건강스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 교육이 어려워짐에 따라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구체적으로 ▲예비부모교실 ▲행복한 아기맞이교실 ▲태교미술교실 ▲아름다운 D라인 순산요가 ▲아빠의 아기맞이교실 ▲앙팡터치교실 등 임신, 태교, 출산, 육아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교육은 수지구보건소에 전화로 신청한 뒤 네이버 밴드에서 이수하면 된다. 자세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기 BJ이자 250만명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버 양팡이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 출연한다.오정연, 최송현, 신아영 세 MC들을 찾아온 양팡은 “어른의 연애를 하고 싶다”며 예상치 못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에 “우리가 또 으른(어른) 연애는 전문이지”라고 화답한다.양팡은 등장하자마자 ‘깡팡’으로 변신한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의 ‘깡’에 맞춰 코믹한 커버댄스를 선보인 것. 그러나 밝은 모습도 잠시, 그녀는 생각지 못한 걱정거리를 공개한다. “모태솔로는 아니지만 모태솔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방방콘'을 통해 팬들에게 사랑을 담은 애절한 마음을 전했다.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 온라인 라이브 공연 '방방콘 더 라이브(The Live)'를 펼쳤다. 이날 '방방콘'의 첫 곡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쩔어'와 '흥탄소년단'으로 무대가 이어졌다.'흥탄소년단'에서 뷔는 그시절에 어필했던 긁는 목소리로 강렬한 곡의 분위기를 살려 흥을 돋우었다. 뷔가 먼저 댄스를 하면 멤버들이 따라하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BJ 양팡이 극단적 시도를 한 팬과 직접 통화했다.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의 유명 BJ양팡이 해당 팬과 직접 통화해 팬의 건강 여부를 확인하고 극단적 선택까지 하게 된 점에 대해 마음 아파하며 안타까워했다.양팡 측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도 힘들 팬의 사정을 고려하여 도의적인 차원에서 금일 환불을 진행했다”고 전했다.해당 팬은 통화에서 양팡을 향한 과도한 팬심으로 개인적인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거절당한 것과 개인사를 비롯한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겹쳐 극단적인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양팡은 “5년간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올리브영이 이번에는 990원 선크림을 들고 나왔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7일 단 하루 선크림을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4일부터 올 봄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진행 중이다. 올해부터 정기 세일 타이틀을 ‘올영세일’로 정하고 업계 대표 쇼핑 축제 브랜드화에 본격 나선 가운데, 할인에 할인을 더한 파격적인 특가
[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주얼리 업계의 '앙팡 테러블'로 일컬어지는 ㈜신성스마트가 주얼리 브랜드 '식스에비뉴(Six Avenue)'와 주얼리 전문 플랫폼 '줄리엣(JULIET)'을 앞세워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신성스마트는 2일 중국 심양에서 13만2000㎡ 규모의 산업단지를 운영하고 있는 심양송양건축재료유한공사와 합작기업 설립을 위한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이번 합의각서를 통해 양 사는 중국에 2019년 200여개의 'SIX AVENUE' 가맹점을 개설한뒤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