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허운연 기자] 구강 관리 브랜드 오클린(Oclean)이 국내 정식 론칭했다.오클린은 최신 플래그십 모델인 '오클린 X 프로 디지털(Oclean X Pro Digital)' 스마트 칫솔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 제품은 사용자의 브러싱 루틴에 대한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클린 X 시리즈 스마트 칫솔 중 하나로, 플래그십 모델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인 16만원으로 출시했다. 19일까지 얼리버드 할인가 11만8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보증 및 AS기간은 최대 2년이다.오클린 X 시리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전동칫솔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공정거래위원회는 신일전자가 자사 임직원들에게 자신이 제조·판매하는 카페트매트, 제습기, 연수기, 듀얼전동칫솔, 가습기를 구입 또는 판매하도록 강요한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과 과징금을 부과했다고 6일 밝혔다.공정위에 따르면 신일전자는 판매부진으로 재고소진이 필요한 제품에 대해서 직급별 판매목표를 할당하고 개인 판매 실적을 수시로 공지해 실적을 비교·점검했다.판매 실적을 인사고과에 반영하는 방식으로 소속 사원들에게 제품 판매를 강요했다.또 일부 제품은 임직원에게 강제로 할당하고 제품 가격만큼 급여 또는 성과급에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코로나19 팬데믹이 지속되며 사람들의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건강한 치아는 영양 섭취에 필수적이며,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전신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한국에서 ‘가장 자주 발생하는 질병’ 중 하나인 치은염, 치주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치과 검진과 함께 셀프 케어도 중요하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의 장기화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 케어의 중요성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전신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구강 관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우리집 행운 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해 LG전자 의류관리기(1명), 다이슨 청소기(2명), 삼성전자 큐브 냉장고(3명), 갤럭시 탭(3명), 필립스 전동칫솔(10명), BBQ 치킨 기프티콘(3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20회 이상 참여한 고객 200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자랜드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 가운데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고객에게 6월 30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경품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신청 고객이 매월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을 충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월 1000개 이상의 거래량을 충족하면 스마트 워치가, 월 500개 이상부터 1000개 미만 거래 고객에겐 블루투스 스피커가 주어진다. 월 200개 이상부터 500개 미만의 거래량을 충족한 고객은 전동칫솔을 받을 수 있다.또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새로 개설하거나 2개월 이상 거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쿠팡이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설’ 기획전을 2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한다.‘미리 준비하는 설’ 기획전은 설레는 특가, 선물세트 특가, 카테고리 행사로 구성됐다.‘설레는 특가’를 통해 행사 기간 동안 오랄비 전동칫솔, 키친플라워 에어프라이어, 크리넥스 키친타올 등 매일 10여개 인기 품목을 최대 61% 할인된 일일 특가로 선보인다.‘선물세트 특가’는 큐레이션을 통한 맞춤 설 선물을 최대 52% 할인된 금액에 제안한다. 취향∙이색선물, 프리미엄 선물, 부담 없는 선물 등 다양한 기프트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한국 중소기업 브랜드를 도용해 값싼 '짝퉁' 제품을 팔던 중국 유통업체가 적발됐다. 지역 강소기업의 수출을 돕던 지자체와 역직구벤처기업이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서 팔리는 위조품을 발견하며 이러한 사실이 드러났다. 인천광역시와 중국 역직구벤처기업 판다코리아닷컴은 글로벌 B2C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글로벌'에 국내 중소기업 원스타인터내셔날의 영유아 전용 전동칫솔 '메가텐'의 짝퉁을 만들어 판매한 중국 업체를 적발했다고 2일 밝혔다. 인천시와 판다코리아닷컴은 강소기업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전미도가 전동칫솔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4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전미도가 오랄비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광고 관계자는 "배우 전미도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선보인 '채송화'역과 우수한 전문성과 차별성을 지향하는 오랄비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설명했다.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완벽을 가하면서도 주변을 배려하는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역으로 큰 사랑을
22일 오전 11시 '이닥 비기닝세트'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이닥의 구강케어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초세트인 이닥 비기닝 세트는 이닥 음파 진통칫솔+ㅇㅇㅇㅇㅇㅇㅇ +휴대용케이스로 구성된 상품입니다"라고 물었다.프리미엄 구강케어 이닥의 퀴즈풀고 캐시받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이닥 비기닝세트'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에브리데이치약'이다."이닥은 4월22일 텐바이텐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이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와디즈는 지난해 신설된 와디즈벤처스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으로 시장성을 검증한 스타트업 투자를 본격화한다.와디즈벤처스는 최근 '블루레오'와 '글루업'에 투자 집행을 완료했다. 블루레오와 글루업은 리워드형 펀딩과 투자형 펀딩을 각각 성공하며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았다.구강 솔루션 기업 블루레오는 스스로 양칫물을 뱉지 못하는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전동흡입칫솔’을 먼저 개발했다. 이후 지난해 리워드형 펀딩으로 일반인을 위해 개발한 고성능 음파전동칫솔을 선보여 펀딩에 성공하면서 사회적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케어’ 트렌드에 구강용품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2030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어서다.2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구강용품 매출은 연평균 30% 성장, 취급 품목 수는 2배 이상 늘었다. 특히 지난해엔 마비스, 루치펠로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치약 매출이 전년 대비 71% 신장하며 구강용품 성장을 견인했다.최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휴대용 구강청결용품이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다. CJ올리브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리미엄 덴칼케어 이닥' 일상 필수템 언제까지 팔 흔들고 있을래 이닥 비기닝세트!가 3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이닥’의 비기닝세트는 [본체+칫솔모2개+충전기+에브리데이 민트치약+휴대용케이스] 구성의 세트 상품입니다. 이러한 이닥의 전동칫솔은 일반적인 회전방식이 아닌, 미세한 진동이 공기 파동을 일으켜 함께 진동하는 OOOO방식인데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이번 돈버는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키튼플래닛이 어린이 스마트칫솔인 브러쉬몬스터로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본상을 수상했다.키튼플래닛은 엑셀런트 프로덕트 디자인과 베이비앤차일드케어 부문에서 각각 2개의 상을 받았다.독일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 협회가 1969년에 제정해 50년간 이어져 온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이다.키튼플래닛은 디지털 덴탈케어 스타트업이다.수상한 브러쉬몬스터는 교육용 증강현실(AR) 스마트 칫솔이다. 키튼플래닛의 대표 상품이다. 전용 전동칫솔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했다.아이들이 스마트폰을 거울삼아 양치를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급속도로 성장 중인 온라인 쇼핑 시장을 잡기 위해 경자년 새해도 온라인 쇼핑 사이트들의 격전이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이베이코리아와 위메프, 티몬 등은 초특가 할인과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더욱 강력히 키워 1월 1일부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G마켓·옥션, 패션뷰티 역대급 '캐시백'…쇼핑금액 30% 적립G마켓과 옥션은 새해를 맞아 오는 6일까지 '패션뷰티 스타일 위크'를 열고, 행사 전 상품을 대상으로 3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생활제품‧공간에 대해 전자파를 측정한 결과 모두 전자파 인체보호기준을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측정대상 제품에서 발생하는 모든 주파수를 확인하고 발생한 주파수 대역별로 전자파 세기를 측정하고 해당 주파수 인체보호기준을 적용하여 평가했다. 전기를 사용하는 대부분 생활가전에서는 전자파 발생량은 인체보호기준 대비 1% 내외로 미미한 수준으로 나타났다.열선에 흐르는 전류로 열을 발생시키거나 전자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음식을 가열하는 제품은 일반 가전에 비해 제품 특성상 상대적으로 전자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