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함께 여름 감성이 담긴 여행 테마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플레이리스트 청취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플로는 코로나19 시국 속 직접 경험하기 어려워진 감각적이고 흥미로운 공간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 상황 등의 감성을 반영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무신사테라스, 제비다방, 한권의 서점 등과 협업해 각 공간의 감성을 담은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와 콜라보 콘텐츠를 소개했다.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삼척 중앙시장이 젊음을 되찾기 위한 파트너로 이마트를 선택한 가운데, 전통시장과 대형마트와의 관계 변화가 눈길을 끈다.최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권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삼척 중앙시장을 찾는 비중은 50세 이상이 46%를 웃돌고 있었다. 젊은 콘텐츠와 젊은 상인, 젊은 고객은 이 시장에게 꼭 필요한 존재였다. 이런 고민을 적극적으로 함께 나눈 곳은 다름 아닌 이마트였다. 기존 상생스토어의 경우 청년몰이 운영 중인 곳에 상생스토어가 입점하는 형태였다면 이번 삼척 중앙시장은 처음부터 상생스토어와 청년몰 간의 시너지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문화 행사 '이상의집 서촌, 청년, 미래를 담다'가 오는 11월까지 총 4개월간 '이상의집'에서 진행된다.서울 종로구 통인동에 있는 이상의집은 한국 근대문학사의 문제적 작가 이상이 20여년간 생활했던 집터이자 서촌을 대표하는 문화 공간이다.라이엇 게임즈의 후원을 통해 2018년 12월 새롭게 단장해 재개관했으며, 편의시설과 전시 인프라를 확충하고 이상의 시, 소설, 수필, 서신, 그림 및 삽화 등 다양한 자료를 전시하고 있다.이상의집은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창조적 문화 플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