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9 13:4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밀크터치 잡티세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밀크터치 잡티세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나왔다.

29일 오후 2시께 밀크터치 잡티세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밀크터치 잡티세럼 50% 숨은 잡티까지 확실하게! 캐시워크 퀴즈 정답에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밀크터치 잡티세럼' 첫번째 퀴즈는 "밀크터치 잡티세럼에 함유된 성분 중 백 송이의 포도껍질에서 한 방울만 추출되는 ㅇㅇㅇㅇㅇㅇ(6자)는 비타민 C의 30배, 아데노신의 17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잡티의 근원이 되는 멜라닌의 색소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여 잡티가 잘 안생기는 피부로 만들어줍니다.(초성힌트:ㄹㅅㅂㄹㅌㄹ)"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레스베라트롤'이다.

두번째 퀴즈 "밀크터치 잡티세럼에 함유된 성분 중 백 송이의 포도껍질에서 한 방울만 추출되는 ㅇㅇㅇㅇㅇㅇ(6자)는는 식물이 자연적으로 생성하는 천연성분으로, 항산화효과, 멜라닌 억제, 자외선 손상 차단, 염증완화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초성힌트:ㄹㅅㅂㄹㅌㄹ)"의 정답은 '레스베라트롤'이다.

세번째 퀴즈 "밀크터치 잡티세럼에 함유된 레스베라트롤과 다섯 가지 꽃 추출물은 장미, 벚꽃, 수련, 동백꽃, 연꽃을 15시간 우려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불어넣어주며, 멜라닌의 원료가 되는 ㅇㅇㅇㅇㅇㅇ를 차단하는 역할을 하여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초성힌트:ㅌㄹㅅㄴㅇㅈ)"의 정답은 '티로시나아제'이다.

네번째 퀴즈 "밀크터치 잡티세럼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ㅇㅇㅇㅇ은 자기 무게의 1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겨 흡수하는 히알루론산 복합체다. 초성힌트 ㅁㅌㄹㅅ"의 정답은 '매트릭스'이다.

 

밀크터치는 잡티작별 세럼 & 패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10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또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한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2000원 쿠폰을 준다.

홍영기의 밀크터치 잡티세럼과 잡티패드는 피부 표면의 잡티를 3-STEP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잡티와 멜라닌 억제 관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밀크터치 측은 "레스베라트롤과 5가지의 꽃을 각각 15시간 끓여 추출한 꽃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이 두 성분은 멜라닌의 원료인 티로시나아제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잡티세럼의 효과 확인을 위해 두 가지 방법을 진행했다. 제품 개발 당시 밀크터치 대표인 홍영기와 밀크터치 BM이 8주간 직접 피부에 테스트했다.

또한 밀크터치 잡티세럼은 ‘피부 겉과 속 색소침착 완화, 볼 광대부위 잡티, 기미, 주근깨 완화, 피부 진정 효과, 민감성피부 사용 적합성, 무자극 인증 등 5가지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밀크터치 잡티세럼'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밀크터치 작별 세럼 & 잡티 작별 패드 런칭 행사로 할인과 캐시워크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밀크터치 작별 세럼 & 잡티 작별 패드 런칭 행사로 할인과 캐시워크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