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7 13:58
슬생 워터탭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슬생 워터탭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7일 오후 2시께 슬생 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슬생 워터탭' 3중필터+온도감지 LED까지 '슬기로운생활 스마트워터탭' 설치 안되면 확인 후 100% 무상반품!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슬생 워터탭의 온도감지 LED는 낙수되는 물의 수력을 이용한 수력발전으로 전기나 건전지 없이 작동되며, ㅇㅇㅇㅇ 사용이 가능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ㅂㅇㄱㅈ)"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반영구적'이다.

두번째 퀴즈 "슬랭 워터탭의 3중 필터 중 하나인 스테인리스 필터는 ㅇㅇㅇ 조각 및 모래필터 역할을 합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ㅈㄱㅅ)"의 정답은 '중금속'이다.

세번째 퀴즈 "슬생 워터탭은 사용시, ㅇㅇㅇ 효과의 원리로 인해 천연 음이온이 발생됩니다.(초성힌트:ㄹㄴㄷ)"의 정답은 '레너드 '이다.

네번째 퀴즈 "'슬생 워터탭'의 3중 필터 중 하나인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및 ㅇㅇㅇㅇ 필터 역할을 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ㅍㄹㅅㅌ)"의 정답은 '플라스틱'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슬생 워터탭', ''슬기로운생활 스마트워터탭'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슬기로운생활 스마트워터탭 '슬생 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와 정답)

"슬기로운생활 스마트워터탭은 스테인리스 필터, 활성탄 필터, ㅇㅇㅇㅇ 필터의 3중 필터로 큰 이물질 조각부터 미세 입자까지 걸러줍니다. 초성힌트:ㅅㄷㅁㅌ"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에 대한 답은 '세디먼트'이다.

"슬기로운생활 스마트워터탭의 3중 필터 중 하나인 활성탄 필터는 일반 숯보다 10배이상의 강한 흡착력을 가져 인체에 해로운 각종 이물질 및 ㅇㅇㅇㅇ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초성힌트:ㅎㅎㅁㅈ"의 답은 '화학물질'이다.

" 3색 온도감지 LED는ㅇㅇㅇㅇ 으로 전기나 건전지 없이 작동합니다. 초성힌트 ㅅㄹㅂㅈ"의 답은 '수력발전 '이다.

"슬랭 스마트워터탭 사용시, 공기속의 비타민으로 불리며 피부건강 및 피로회복, 면역력 등에 좋은 영향을 주는 천연 ㅇㅇㅇ이 발생됩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ㅇㅇㅇ"의 답은 '음이온'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