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8 15:49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비클코스메틱 티아크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비클코스메틱 티아크앰플이 18일 오후 4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등장한 '비클코스메틱 티아크앰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비클코스메틱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라인 T-AC(티아크)앰플 등을 11월 18일부터 11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아크앰플' 첫번째 퀴즈는 "비클코스메틱 티아크 앰플은 비타민 A, C, D, E, B1 등의 300가지의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ㅇㅇㅇㅇㅇ는 피부 진정헤 효과적이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초성힌트 ㅇㄹㅇㅂㄹ"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알로에베라'이다.

티아크 앰플 두번째 퀴즈 "비클코스메틱 티아크 앰플은 피부 진정에 특화된 자연추출물 성분이 고함량되어, 속당김까지 잡아주며 불균형한 피부의 ㅇㅇㅇ ㅇㅇㅇ를 맞춰줍니다. ㅇㅇㅇ ㅇㅇㅇ6자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ㅅㅂㅂㄹㅅ"의 정답은 '유수분밸런스'이다.

세번째 퀴즈 "비클코스메틱 티아크 앰플에 함유 된 ㅇㅇ추출물은 잎과 줄기에 있는 마데카식산 성분이 민감한 피부 완화와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초성힌트 ㅂㅍ"의 정답은 '병풀'이다.

네번째 퀴즈 "11만병 이상 판매 된 비클코스메틱 티아크 앰플은 많은 분들의 요청에 의해 대용량 ㅇㅇml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의 정답은 '75'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비클코스메틱 티아크앰플'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비클코스메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과 문제 정리)

 "비클코스메틱 티아크 수딩 젤 크림에 함유된 OOOOO은 천연 추출물 7가지를 혼합하여 만든 특허 성분으로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 보호&피지조절능력을 동시에 갖고 있으며,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의 정답은 'bsasm'이다.

"비클코스메틱 티아크 수딩 젤 크림은 ㅇㅇㅇㅇㅇㅇㅇ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 및 장벽을 가오하해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ㅇ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비타민나무열매'이다.

"비클코스메틱 티아크 수딩 젤 크림은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천연 보습인자인 ㅇㅇㅇㅇㅇ을 함유해 피부 수분&보습에 탁월하다"의 정답은 '히알루론산'이다.

"비클코스메틱 티아크 수딩 젤 크림에 가장 많이 함유된 OO추출물은 호랑이풀로 불리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병풀'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