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8 13:4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어헤즈 이찬원 유산균탈모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나온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어헤즈 이찬원 유산균탈모샴푸 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된다.

이날 공개되는 '어헤즈 이찬원 유산균탈모샴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어헤즈 이찬원 유산균 탈모샴푸 반값 할인' 첫번째 퀴즈 "이찬원 유산균 탈모샴푸는 특허받은 배리어 추출물과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ㅇㅇ ㅇㅇ ㅇㅇ기능성 샴푸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ㅌㅁㅈㅅㅇㅎ"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탈모증상완화'이다.

어헤즈 이찬원 유산균 탈모샴푸 두번째 퀴즈 "이찬원 유산균 탈모샴푸는 정제수 대신 유산균수 ㅇㅇ%를 넣어 두피 면역력을 강화하고 두피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내외부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45'이다.

세번째 퀴즈 "이찬원 유산균 탈모샴푸에 함유된 락토바실러스 ㅇㅇ ㅇㅇㅇ 성분은 국제 학술지 SCIE 논문에 소개된 성분으로 연구를 통해 탈모와 발모축진은 물론 모발 건강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ㄱㅊㅇㅅㄱ"의 정답은 '김치유산균'이다.

네번째 퀴즈 "어헤즈는 공식 모델 이찬원의 단독 첫 팬미팅 추첨권이 포함된 ㅇㅇ ㅇㅇㅇㅇ 2종을 반값에 출시했습니다. 초성힌트 ㄱㅈㄱㅎㅅㅌ"의 정답은 '굿즈기획세트'이다.

 

이찬원은 탈모 샴푸 전문 브랜드 어헤즈의 공식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어헤즈는 최근 정제수를 줄이고 유산균 수 45%를 함유하며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특허받은 배리어 성분을 통해 두피건강 개선과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탈모 샴푸 전문 브랜드 어헤즈는 공식 모델 이찬원의 단독 팬미팅 '어헤즈 X 이찬원 또근또근 데이트 팬미팅'을 실시한다.

어헤즈와 함께하는 '또근또근 데이트 팬미팅'은 내년 1월 중 서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어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기획세트 구매 시 온라인 자동 추첨방식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이찬원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3위(美)로 선정되면서 '트로트 대세'의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에는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뭉쳐야산다, 전지적 참견시점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어헤즈 이찬원'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어헤즈 이찬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와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 등 신제품 2종 출시가 관심을 끈다.
어헤즈 이찬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와 '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 '두피 유산균 볼륨샴푸' 등 신제품 2종 출시가 관심을 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