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7 13:5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메디펜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메디펜스가 1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메디펜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메디펜스' 첫번째 퀴즈는 "메디펜스 제품을 한 개만 구매해도 받을 수 있는 'OOOOO'은 정가 5000원 상당의 본품으로 선착순 증정될 예정입니다. 초성힌트 ㅋㄹㅎㄷㅅ"이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클린핸드솝'이다.

두번째 메디펜스 47% 할인+기프트 캐시받자 퀴즈 ""11월 16일부터 11월 22일까지 ㅇㅇㅇㅇ에서 퍼스널 클린케어 메디펜스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은 어디일까요? 초성힌트 ㅇㄹㅂㅇ"의 정답은 '올리브영'이다.

세번째 퀴즈 "메디펜스 모델 ㅇㅇ의 포토카드는 메디펜스 제품을 한개만 구매해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로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초성힌트 ㅎㅂ"의 정답은 '현빈'이다.

네번째 퀴즈 "메디펜스 클린 핸드세럼과 미스트는 ㅇㅇ과 ㅇㅇ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초성힌트 ㅊㄱㅂㅅ"의 정답은 '청결보습'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메디펜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메디펜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과 문제)

"메디펜스 클린 핸드 세럼은 ‘OOOOO’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청결함을 지켜 줌과 동시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신개념 보습 클린 핸드 세럼이다. 초성 힌트: ㅂㅇㄹㅍ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에 대한 정답은 '바이러펜스'이다.

"메디펜스 클린 핸드세럼은 싱그러운 그린 플로럴 허브향의 ㅇㅇㅇㅇ ㅇㅇ와 달콤한 시트러스 프로티향의 트로피컬 푸르트로 총 2가지 향이 있다. ㅇㅇㅇㅇㅇㅇ(6자)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ㄱㄹㄴㄹㅂㅋ"의 정답은 '그리너리부케'이다.

"퍼스널 클린케어 메디펜스 전 제품은 깨끗하고 안전한 ㅇㅇㅇㅇㅇ 안에 담아 전달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클린한 일상 생활을 경험하다. 초성힌트:ㅎㄱㅍㅇㅊ"의 정답은 '항균파우치'이다.

"메디펜스 클린 ㅇㅇ ㅇㅇㅇ는 700회 이상 분사되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게 수시로 뿌릴 수 있는 퍼스널 클린케어 제품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ㅎㄷㅁㅅㅌ"의 정답은 '핸드미스트'이다.

"메디펜스 클린 핸드 미스트는 싱그러운 그린 플로럴 허브향의 그리너리 부케와 달콤한 시트러스 프루티향의 ㅇㅇㅇㅇㅇㅇㅇ(7자)로 총 2가지 향이 있다. 초성힌트:ㅌㄹㅍㅋㅍㄹㅌ"의 정답은 '트로피컬프루트'이다.

"메디펜스 클린 핸드 미스트는 바이러펜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ㅇㅇㅇ을 지켜주는 멀티클린 핸드 미스트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ㅊㄱㅎ"의 정답은 '청결함'이다.

뷰티 브랜드 메디펜스(MEDIFENSE)가 최대 47% 할인 및 증정 혜택이 마련된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을 기념해 1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메디펜스는 11월 22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최대 47% 할인하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메디펜스 ‘클린 핸드 세럼’은 알코올 62%에 판테놀과 비타민C 등으로 구성된 바이러펜스 성분을 담아 깨끗함은 물론 촉촉한 보습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보습 클린 핸드 세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