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은지 기자
  • 입력 2023.09.05 09:33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다음 달 14일까지 추석 연휴를 대비한 차량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르노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다음 달 14일까지 추석 연휴를 대비한 차량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르노자동차)

[뉴스웍스=정은지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다음 달 14일까지 추석 연휴를 대비한 차량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 기간 중 전국 400여 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프리미엄 100% 합성 엔진오일, 엔진 보호제 및 세척제, 미션오일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일반 고객은 최대 10%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르노코리아는 서비스 네트워크 중 즉시 정비가 가능한 곳들을 별도 안내하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기능'을 국내 완성차 최초로 선보였다.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은 고객의 현재 위치에서 가깝거나 최근 방문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준으로 2시간 내 당일 정비가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별도로 표시해 고객의 빠른 정비 예약을 돕는 기능이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르노코리아의 서비스가 7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던 것은 고객의 관점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며 "이번에 새로 선보인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이후에도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