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4.02.02 15:23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2일 삼성화재는 업계 최초로 이륜차 긴급출동서비스 특약을 신설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미니보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열었으며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갤럭시 S24 출시에 발맞춰 휴대폰보험을 고도화 했다.

또 KG이니시스는 러쉬코리아 전용 간편결제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신한카드는 스타트업인 데이타몬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삼성카드와 NH농협카드는 설맞이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 이륜차 긴급출동서비스 특약 신설

삼성화재는 현재 승용·화물 자동차 등의 차종만 가입이 가능한 긴급출동서비스 특약을 업계 최초로 이륜차에도 확대 신설한다.

기존에는 이륜차의 경우 긴급출동서비스 특약 가입이 불가능해 이륜차 운전자들이 긴급출동이 필요한 상황에도 개인적으로 조치를 취해야 하는 등 불편함이 있었다.

해당 특약은 오는 3월 1일 책임개시 자동차보험 계약부터 가입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을 지속 고민하고 이를 반영한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 편익을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교보라이프플래닛)
(사진제공=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 '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현대인의 생활 질환을 보장하는 '(무)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를 기념해 '라플 본캐 찾기 Ready'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교촌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중 하나를 100% 지급한다. 

추가로 ‘라플 365 미니보험’ 보험료 계산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까지 제공한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더 쉽게 ‘라플 365 미니보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진제공=카카오페이손해보험)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갤럭시 S24 출시 발맞춰 휴대폰보험 고도화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지난 12월 선보인 휴대폰보험 서비스를 갤럭시 S24 출시에 맞춰 고도화했다. 

이번 휴대폰보험은 출시한지 2년 이내의 갤럭시 혹은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손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거나 카카오페이 보험 영역을 통해서 최초로 개통한지 60일 이내에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보장내역과 보험료는 카카오페이손보 홈페이지 공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관계자는 "카카오톡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국민이 파손 걱정 없이 처음 휴대폰을 살 때 설렘을 끝까지 이어 나갈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KG이니시스)
(사진제공=KG이니시스)

◆KG이니시스, 러쉬코리아 전용 '러쉬페이' 제공

KG이니시스는 러쉬코리아가 운영하는 공식 어플리케이션 러쉬에 간편결제 서비스인 '러쉬페이'를 제공한다.

러쉬 앱은 러쉬코리아가 지난해 8월 론칭한 모바일 쇼핑 전문 채널이다. 러쉬페이는 KG이니시스의 간편결제 구축 솔루션 더블유페이를 통해 구현된 서비스로, 한 번 카드나 계좌를 등록해두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완료된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러쉬페이 도입은 존재감이 남다른 브랜드 러쉬가 온라인 사업을 확대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하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데이타몬드와 데이터 협력 업무협약 

신한카드는 스타트업 데이타몬드와 함께 마이데이터 및 제로-파티 데이터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로-파티 데이터는 개인의 취향, 성향 등 고객이 자발적으로 제공한 데이터다. 데이타몬드는 작년 6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신한퓨처스랩' 9기 에 선정된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간 비즈니스 협력 모델을 갖추고 상호 연계 방안을 모색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 설맞이 명절 선물 이벤트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10일까지 이마트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의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일까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사진제공=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해외현장결제' 30% 캐시백 이벤트

NH농협카드는 이번 달 29일까지 NH페이 ‘해외현장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카드는 이벤트를 통해 유니온페이(UPI)가 탑재된 NH농협카드로 NH페이의 '해외현장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30%를 캐시백 해준다. 

자세한 이벤트 응모, 유의사항 등은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